우리 아기 첫 퍼즐북 : 앗! 누굴까? 블루래빗 퍼즐북
블루래빗 편집부 지음 / 블루래빗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우리아기 첫 퍼즐북> '앗! 누굴까?'

 

 



 

아이들이 처음 만나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그림자놀이를 할 수 있는 우리아기 첫 퍼즐북 이에요.  

 

 
 
 
 
 책을 만져보니 말랑말랑하고 무겁지 않아요!!!
아주 가볍고 보드라운 EVA소재네요!!!
자율안전확인시고 필증까지 있어서 아이들이 만져도,
또 혹시 아이들이 갖고 놀다 빨아도  정말 안심이 되네요!!

  

  

 

 

 색상도 다양하고 컬러도 풍부하고 색감도 짙고

아이들의 시각적 효과에도 정말 크네요~~

첫 면은 원색의 동물들 그림이 있고

뒷면에는 영어와 함께 동물의 그림자가 나와요 ㅎ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들이 다 나와있네요!!

이 동물들을 모두 빼서 퍼즐 처럼 끼울 수 있답니다

 

  

 

 

모두 8마리의 동물들이 나와요

동물의 생김새나 이름도 확실히 배울 수 있고

영어도 익힐 수 있어 넘 좋네요!!

 

 

 

책 속의 퍼즐 떼기도 쉬워요!!

말랑 말랑한 퍼즐이라 떼어 내면서 절대 찢어지지 않아요!!





 

처음엔 제가 도와 주려고 했는데

아이 스스로 모양을 잘 찾아 끼우네요!!

어찌나 재미있어 하는지 몰라요..^^


 



 

퍼즐을 모두 떼어 놓고...

제 자리에 하나씩 맞춰가면서 집중하며 인내도 배우고..

양 손을 사용하며 소근육과 협응력을 키울 수 있네요!!

동물들 이름만 얘기하는 게 아니라

꿀꿀 돼지 !! 오리 꽥꽥!! 하며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도 표현하네요

 

아이가 넘 재미있게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요즘 아이가  매일 매일 이 책으로 퍼즐하며 아이와 함께

책 놀이하고 동물 이름도 익히고~ 넘 넘 재밌어 하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더 이상 말이 필요없어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