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버스 타요의 신나는 하루 꼬마버스 타요 그림 동화
키즈아이콘 편집부 엮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울 아이들 너무 좋아하는 꼬마버스 타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타요책을 구매해 봤어요!




책 속에서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을 모두 만날 수 있네요!! 

늘 꼬마버스 타요  잘 시청하고 있어요!! 

책으로 만나다니 넘 넘 기쁜대요^^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둥글게 라운딩 처리 되어 있고

 책이 넘 섬세하게 잘 만들어졌어요!!!

 꼬마버스타요 울 애들 넘 좋아해요!!!


아빠 닮아 울 애들 자동차 무지 좋아하고

 버스타는 것도 넘 좋아하지요^^



전 늘 이동수단이 버스~~ 아이들과 버스로 다니거든요^^


타요가 TV에 나오고 부터 쭉 봐왔는데 재밌는 내용으로 된

 꼬마버스타요의 신나는 하루 함께 보실래요??



 의젓하고 듬직하게 생긴 타요!!

 밝고 긍정적인 성격에호기심 많고 명랑한 새내기 꼬마버스이지요 !

 밝은 아침!  씨투가 잠을 깨워 타요에게  첫 운행을  가르치네요!!

 운행을 가기 위해 몸도  깨끗하게 씻고

조심 조심 첫 운행이 시작됐지요^^

길에는 정말 많은 차들이 다니고 있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타요를 비롯한 자동차들이 다 모여있네요~!!

 드디어 타요는 버스정류장에 도착해서 손님들을 태우고 출발했어요~

 타요는 운행을 하며 노란색 중장비도 만났어요!!!

 불도저가 내는 소리 부르르르릉!!

 아이들의 눈에 쉽게 들어올 수 있도록 글자도 큼직 큼직!!

 아이도 무척 재밌게 잘 보네요^^

 타요는 이곳 저곳을 다니며 친구들이 하는 일들도 많이 알게 됐어요!!

 그러다가 길을 잃은 꼬마아이를 발견하고는 

버스에 태워 경찰의 도움을 청했지요^^


꼬마버스 타요 덕분에 아이는 엄마를 다시 만나게되고 ~~~ !!

 타요는 역시 밝고 정직한 일을 많이 하네요!!!

 아이들에게도 정말 올바른 교훈을 심어 줄 수 있어요!!!

 어느 새  저녁노을이 질 무렵 타요의 첫운행은 무사히 마쳤답니다 ^.^

 밤이 깊어져 모두 꿈나라로 떠난 타요와 로기 ,라니친구들~

 무척 행복해 보이네요^^

책의 색채감도 너무 좋고, 버스들의 색상도 또렷하고

 버스들이 정말 살아 움직이는 것 같아요!!

글밥도 많지 않고 글도 큼직 큼직 해서

 두 아이들이 엄청 읽기 쉽네요^^


키즈아이콘에서 만든 거라 그림도 너무이쁘고 

책이 흥미롭게 잘 구성되어 있네요!!


아이가 매일매일 닳도록 참 재미있게 잘 본답니다 ^^

 둘째는 내년에 다섯 살~~  어린이집 입학을 3개월 앞두었는데

 늘 집에서 저랑 논답니다 ㅁ~~^^

 이 책으로 아이 하루가 무척 신나네요^^

 타요 책 보고 tv도 보았어요!!

아이들이 무척 재미나게 보았어요^^


 

 
 

 
 

 


오늘 하루도 타요처럼 아이와 신나게 보내고 싶네요 ^ㅁ^

아~~계속 연재되어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