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굴 닮았나
이경국 지음 / 바이시클 / 201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누굴 닮았나? 

  

영풍문고 갔다가 이 책을 만났어요~

아이가 넘 좋아해서 같이 봤는데 아이가 무척 맘에 들어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보는 책이라 책도 모나지 않고 둥근 모서리가 맘에 드네요


아이들이 요즘 애착을 갖고 잘 보는 책이랍니다 ^ㅁ^

 



 입모양이 나온 구멍책이에!!

입모양을 보고 누구와 닮았는지 알아 맞힐 수 있어요!!

처음엔 누구 입 모양일까 아이가 마음대로 상상을 하다가

다음페이지를 넘기니 정말 생각지 못한 가족들얼굴이네요!!!

아이얼굴속에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누나, 형아의 모습이
 다 들어있네요!!







 책사이즈도 너무 적당하고 일러스트 그림도 넘 특이하지만
 생동감 있어요!!!


책의 뒤에는 CD도 들어있어요

책과 함께 CD를 들으니 내용이  아이에게 잘 전달이 돼요!!





CD를 넣어 플레이~~~~~~

 




 

노래 부르는 아이의 목소리, 엄마의 목소리 너무 감미롭고 예뻐요

웃는 아이의 소리도 더욱 해맑고 실감나요~~~~^^

 




 

입모양을 보고 누구와 닮았는지 알아 맞췄어요!!

아이가 한번 보더니 그다음 부터는 누구 입인지 다 알아 맞추더라구요 ㅎㅎㅎ

 

아이가 너무 재밌어 했어요!!!

 




 

아이가 7번째 음악을 들으며 스르르 잠들었어요~~~~

넘 아름다운 음악에... 곤히 잠든 모습에....

책과 함께 넘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까르르 웃는 우리 아이들의 귀여운 미소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에 감사와 잠시나마의 즐거움을 만끽했습니다.
애들 웃는 소리만 들으면 저 아픈 것도 다 사라져요 ㅎㅎㅎ

애들도 안 아프고 건강하게 잘 자라 주었으면 넘 좋겠고 

형아랑도 안 싸우고 사이좋게 잘 놀았으면 좋겠어요^^
꼭 닮은 개구쟁이 두 녀석들로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요즘 너무나 행복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