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그림책 뜨인돌 그림책 22
오니시 사토루 글.그림 / 뜨인돌어린이 / 201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그림책  

 

ㅎㅎㅎ 두 아이 위해 아주 재미난 책을 만났답니다 ㅋ
표지 그림 보기만 해도 동물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
아이들과 영풍문고 갔다가 이 책을 넘 잘 봐서 소개해요 ^^
둘째가 좋아하는  동물 사진들이 무척 많아요!!    ^. ^



아이들이 이 책을 보며 동물들을 관찰하고 집중하면서

어떤 동물이 숨어 있는 지.. 어떤 동물이 울고 있는지..

어떤 동물이 뒤돌아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첫 표지를 넘기면 동물들의 그림자만 나오는데

앞 모습을 보지 않으면 약간 아리쏭했는데 

앞 모습을 보더니 아이가 동물들의 이름을 하나, 둘 이야기하네요!!





형아랑 사이좋게 책을 보는 두 아이들~~~~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 그림도 좋아했고

책을 한장 한 장 넘기면

한페이지마다 바탕색이 달라요!!!

주황색일때 주황색 동물들이 숨어있고

파란색 바탕일때 파란색 동물들이 숨어있는데

동물들은 그 자리에 그대로 있어요!

어떤 동물이 있었는지만 기억하고 있으면

아이들에게도 기억력 테스트도 되고

집중력, 관찰력도 길러지고... 넘 유익한 책이네요!

검정색 바탕으로 넘기면 보두 눈만 보여요 !!

아이도 처음에 어떤 동물인지 헷갈려하다가

앞장을 한번 훑어 보더니

그다음부터는 검정 바탕의 눈도 어떤 동물인지

다 알아맞히네요 ㅎㅎ 

동물들의 다양한 생김새로동물들의 특징도 알 수 있고

다양한 표정 변화로 아이들도  그 표정을

인지하며 동물들 표정을 표현하기도 하네요!!!!

이처럼 재미있고 신나게 나온 책은 처음이에요!!!

아이들의 두뇌에도 정말 좋은 책이에요~~~^^ 



 아이가 이 책을 여러번 보더니

이제는 뒷 모습만 봐도 무슨 동물인지 척척 맞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