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한자도둑 9 메이플 한자도둑 9
유경원 글, 이태영 그림, 전광진 감수 / 서울문화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코믹 메이플스토리 한자도둑 9

 

우리 아들~ 메이플스토리 엄청 좋아한답니다!
서점가니 메이플스토리큐브퍼즐도 나와서 어찌나 메이플스토리에 푹 빠져있는지요^^
코믹 메이플스토리 한자도둑도 넘 좋아해서 한권 두권 나올 때마다 계속 사주었답니다 ~~^^ 

 







 

메이플주인공들이 펼치는 이야기 속에서 아이가 즐거워하고

만화도 보며 한자 학습을 할 수 있어서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아이들 좋아하는 한자 카드도 있어서 아이들이 한자 한자 되짚을 수 있고

자세한 뜻, 부수 나와있어서 더욱 맘에 들고요~ ^

한자를 만화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고   

아이가 메이플스토리만화도 좋아해서 넘 금상첨화네요 !! 






 

  





 



 



 



 

    

메이플스토리 한자도둑을 통해 배운 한자들을 통해 자동암기시스템도 있어서 
아이들이 학습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주네요^^

보고! 쓰고! 풀고! 즐기고





 

초보 한자자전도 있고 델리키의 시험격파도 있고

 






   

 

 

바우의 만점 퀴즈도  잘 맞 추고

공주를 구출하기 위해 왕자가 찾아가는 미로찾기도 참 흥미롭네요

길을 다 찾아 한자를 만들어 빈칸에 써 넣는게 정답!

9권에는 특별부록으로 6급 150자중 75자까지 완전학습할수있는 워크북이 들어있어요!!

 

 



 

한자어를 소리내어 읽어보고 따라 써 볼 수 있는 워크북이네요!

울 아이 한자 학습에 정말 효과적이에요!
9권에 나오는 한자도둑으로 이제 6급도 많이 알아요~ 



 

 








아이 학습에 확실한 도움을 주는 효과만점 한자학습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한자도둑 9탄!

서울 문화사에서 아이들 교육 위해 넘 잘 만들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2011년 스티커 캘린더가 있어요!!!

아이가 수첩에 붙이며 넘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