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가기 싫어! 까까똥꼬 시몽 4
스테파니 블레이크 글.그림, 김영신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용과 그림이 정말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동화책을 만나봤어요!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한울림어린이에서

 아름다운 책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네요 ^^

두 아이들과 함께 읽어봤어요~~


우리 둘째가 더욱 좋아하네요!!

  책의 토끼 모습을 더욱 유심히 관찰하더라구요 ^^ 

아이들의 눈을 편안하게 해 주는 그림으로 아이들에게 최고의 책이네요 ^^






책 그림도 맘에 들고  내용도 무척  재미있네요!!

토끼 ! 토끼! 하며 아이가 짚어 가며 그림도 보고 넘긴답니다 ^ㅁ^ 

 












유치원에 가기싫어하는 아기 토끼 시몽의 이야기에요!!

처음으로 유치원 가는 날인데

"싫어 안 가!" 하네요

너무 무서워서  잠도 잘 자지 못하네요

글도 배울 수 있는데 안 가려고 하고

다음 날 아침이 되었는데 시몽은 무척 겁에 질린 표정이네요

시몽은 유치원에서 아주 많은 일들을 겪었어요!!

정말 재미난 일들이 많았지요

시몽은 어떻게 됐을까요??

이제 시몽은 집에 가기 싫어서

"싫어 집에 안 가!" 그러네요 ㅎㅎㅎㅎ

 

울 큰 아이도 처음 유치원 가기 싫어서 저랑 안 떨어지려고 울었었는데 

이 책 진작 보여줄 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둘쨰도 몇 달 후 유치원에 입학 하게 되는데

이 책으로 씩씩하게 갈 수 있을 것 같ㅇㅏ요!!! 

아이가 유치원 생활하며 힘든 일이 있어도 씩씩하게 이길 줄 알고

밝은 사고로 살아가게 되길 바래요





친구들과 지내며 각자 다른 개성과 성격, 서로 다른 마음이라 

서로 맞추기 힘들때도 있지만



서로 마음을 나누며 마음을 다스릴 줄 알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혜롭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