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울고 있니? 버니블루
니콜라 스코미 글.그림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09년 9월
평점 :
품절


  왜 울고 있니? 버니블루 

 

키즈아이콘 책이 참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

이번에  왜 울고 있니? 버니블루란 책을 아이와 함께 읽어봤어요!!^^ 

아이가 너무 재밌게 봐서 잠시 소개해요 ^^  




우리 두 애들 읽기에 길지 않은 문장과

정감가는 글씨체~~ 넘 깜찍한 동물 그림등....

색감또한 맘에 들고  아이들이 자주 꺼내서 읽네요^^ 

 

어느 날 아기 토끼 버니블루가 잉잉잉 울고 있어요

숲 속을 산책하다가 할머니를 잃어 버렸나봐요 

동물들이 나와서 할머니의 생김새를 물어보네요!!

실제 보면 무서운 동물들인데 책속 동물들은 모두 친한 친구사이같아요!!

친구들의 도움으로 할머니를 함께 찾는데...

할머니의 신발도 찾자...멀리 계시지 않을 거란 생각으로

다시 친구들이 마음을 모아 할머니를 찾는데...

"할머니! 어디계세요?"

"할머니! 어디계세요?"

하며 동물들의 뒷 모습 또한 너무 진지합니다.

어떻게 할머니를 찾을까 무척 궁금했는데

할머니가 먼저 아기 토끼를 찾아 달려오네요!!

"앞으로는 꼭 할머니 손잡고 다닐게요"

라는 다짐으로 맺어지는 재미있는 동화네요^^

 

우리 아이들도 길을 갈 때 , 시장 갈 때...

엄마 손을 놓고 아이들이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다가

엄마가 안보이면  엄마를 찾아 헤맬 때가 있는데

이 책을 보더니 "저도 손을 꼭 잡고 다녀야겠어요!!! " 하며 아이도 다짐하네요

아이들이 요즘 너무 좋아하는 책이라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