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탐험 (63조각) - 만 4.6세 삼성퍼즐 18
디엔에스공오 그림 / 삼성출판사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공룡탐험 퍼즐   



 

울 아들 어릴 적 부터 공룡이라 하면 자다가도 벌떡!!

공룡에 관한 모든 걸 다 수집해서 공룡 책, 공룡 장난감 없는 게 없답니다

저보다도 공룡의 이름은 많이 알아요~

더군다나 공룡 퍼즐도 너무 좋아하는데 집에 있는 건 갯수가 적어서

이번에 새로 나온 63피스 공룡탐험 퍼즐을 만나봤어요



울 아이들 너무 좋아하는 퍼즐~~ ! 

신나는 퍼즐을 하며 공룡과 모험을 떠나는 공룡탐험 퍼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공룡탐험 퍼즐 구성   



퍼즐 하나 하나가  정교하고 튼튼해요!!


색감도 짙고 재질도 좋고 약간 번뜩이는 게 넘 맘에 들고  예쁘네요!!

저렴한 거 서점에서 사서 했을 땐 몇 번 하다보면

퍼즐조각의 종이가 떨어지고 매번 풀칠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퍼즐조각이 부실하지 않아요 ㅎㅎ

 

 


   공룡탐험 퍼즐로 놀아요 !  

 

두 아이가 퍼즐을 어찌나 잘하는지요 ㅎㅎ




드디어 완성 했네요!!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책상위에 퍼즐을 다 붓고 서로의 퍼즐을 찾아서 잘 놓더라구요!!

차분 차분 ~~~ 집중 집중 !!!

테두리부터 맞춰 나가면 수월해요~~~!!

작은 아이, 큰 아이랑 처음엔 제가 도와 주면서 하다가 끝이 보이니까 

무리없이 아이들끼리 다 맞췄어요 ㅎㅎ!!

어찌나 재미있어 하는지 몰라요..^^
퍼즐을 하나씩 맞춰가면서 집중하며 인내도 배우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요즘 아이가  매일 매일 이 퍼즐 하며 공룡 놀이하고 넘 넘 재밌어 하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더 이상 말이 필요없어요 ㅋ 

퍼즐로 소근육도 발달하고 집중력, 성취감도 느끼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