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 동물 (63조각) - 만 4.6세 삼성퍼즐 17
윤서희 그림 / 삼성출판사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신나는 퍼즐을 하며 동물을 익힐 수 있는 숲속동물을 만났어요!!

 퍼즐하며 숲속동물들을 만나니 모르는 동물도 재밌게 배울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울 애들 퍼즐이라하면 자다가다 벌떡깨구~~

어젯 밤에도 퍼즐하고 잘 거라며 땡깡부리고...

아이가너무 좋아해서 새로 나온 숲속동물구입해줬는데

두 아이랑 한번 하다보니  아이들 스스로 꺼내서 잘 하네요!!

삼성에서 만든거라 그림도 너무 이쁘고 넘 흥미롭게 잘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퍼즐 조각도 싼 티 안나요!!

너무 고급스럽고 재질도 좋고 퍼즐이 잘 끼워져요!!

아이가 참 재미있게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형아가 어릴 적 부터 퍼즐하며 집중력을 키웠더니 둘째도 형아하는 거 보며  참 좋아하네요!!

두 아이들이 7살 4살되었는데 63조각 거뜬히 잘 하네요!!

부산엔 동물원이 없어서 동물도 못 만나고

책이나 TV로만 볼 수 있는데

숲속동물 퍼즐하며 동물과 아이들이 친해지고

퍼즐 속의 친구들 이름도 다 외웠어요!!

특히 이 퍼즐의 장점은 모두 제각각 다른 모양이지만

여우, 곰, 토끼, 다람쥐, 독수리, 입을 벌리고 있는 하마, 사슴 꽃, 버슷 등!!

퍼즐 조각의 모양이 다람쥐, 독수리, 하마 모양을 눈에 띄게 하고 있답니다

퍼즐 판 속에 숨어있는 흡사한 동물 조각을 찾는 재미도 있어요!!

포장도 잘 되어 있고 보관도 쉽네요!!!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퍼즐가방채로 들고 여행다니며 퍼즐해도 손색이 없어요!!!

제가 여러 퍼즐을 사봤지만 이렇게 깔끔하고 매끄럽게 잘 만들어진 퍼즐은 처음이에요!!

저렴한 거 서점에서 사서 했을 땐 몇 번 하다보면

퍼즐조각의 종이가 떨어지고 매번 풀칠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퍼즐조각이 부실하지도 않고 아주 완벽하네요 ㅎㅎ

삼성  숲속동물 퍼즐 아이들이 넘 좋아해요~
퍼즐을 하나씩 맞춰가면서 집중하며 인내도 배우고..
성취감도 맛볼 수 있어서 넘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