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메 꾸메와 함께 미술관에 가요! 우리 아이 에티켓 그림책 2
신미경 글, 안아영 그림, 아트플러스엠 기획 / 상상스쿨 / 201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스쿨에서 나온 푸메 꾸메와 함께 미술관에 가요! 를 읽어봤어요!!!


'KBS TV동화 행복한 세상'에 나왔던 주인공 푸메와 꾸메를 책으로 보게 되었네요!!


우리 집 아이들 남자애라 좀 별나답니다

둘 다 아직 마냥 어리고 부모의 손길이 많이 닿더라구요
엄마지만 아이들을 키우며 감당하기 힘들 때도 많고 
지혜도 부족해서 아이들에게 올바른 예의도 가르치고 싶었거든요!!


아이의 엄마라는 책임감때문에 아이들이 말을 안 듣거나 
어른들 무시하면 어찌나 곤란할 때가 많은지요
이 책은 아이들이 미술관에 갈때 꼭 배워야 매너들이 재미난 이야기로 엮어져 있어요!!
  


무수한 저의 잔소리보다 아이들에게 알기 쉽도록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책으로 에티켓을 알려주어 정말 맘에 드네요!! ^^

아이들도 미술관 가고 싶다고 하루종일 이 책에서 손을 떼지 못했답니다 ㅋㅋ


응가하며 책 보고 ~~

이제는 따라다니며 잔소리 안 해도

아이들이 스스로 매너를 지킬 수 있겠다는 생각이 팍팍 들었어요  ㅎㅎ

 

 ## 미술관에서 바르게 행동하는 습관##

1. 뛰어다니지 않아요!        

2. 작품을 만지지 않아요!      

3. 음료수나 과자를 먹지 않아요!

4.큰소리로 떠들지 않아요!!      

우리 아이가 이젠 모두 지킬 수 있다네요^^

울 아이들 미술관이나 박물관 가는 것 참 좋아해요!!

아이와 에티켓을 지켜 미술관 관람을 재미있게 했네요^^



앞으로 미술관 가기 전 꼭 이 책을 보여주면 매너를 잘 지키겠죠^^

올바른 행동으로 어른들께 칭찬도 많이 받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