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로 배우는 과학 - 생생한 스포츠에서 배우는 흥미로운 과학의 세계 을파소 비주얼 과학 시리즈
브라운 레퍼런스 그룹 (BRG) 지음, 이충호 옮김 / 을파소 / 2010년 9월
평점 :
품절


스포츠로 배우는 과학 읽어봤답니다!!!

얼마 전 서점에 갔다가 아이들이 넘 보고 싶어해서 구입했답니다~!

스포츠로 과학을 신나고 재밌게 배울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포츠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넘 유익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보았답니다 ^ㅁ^ ~   




표지의 실감나는 스포츠 사진이 더욱 보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

축구, 야구, 수영, 자전거, 테이스, 스케이트보딩!!

이 중 아이들이 4가지는 다 해 봤네요~~~

조금만 더 크면 테니스와 스케이트보딩도 경험해주고 싶네요 ㅎㅎ



사진과, 그림, 책의 글들을 보면서 더욱 자세히 
스포츠에 관해 배울 수 있네요!!


몰랐던 용어도 나와 이해할 수 있고 
무조건 뛰고 달리며 되는 게 아니라


스포츠 속에 숨어 있는 과학을 발견하면

아이도 스포츠를 잘 할 수 있겠다고 생각하네요!!

사진도 많아 아이 학습에도 넘 도움이 되고 
아이도 넘 뚫어져라 보더라구요 ㅎ 


스포츠를 좋아하는 아이들 정말 꼭 읽어봐야 될 책이에요

스포츠에 흥미가 없었던 아이들도 이 책을 보면 
점점 스포츠의 매력에 빠질 것 같아요!!


저번 주말 아이들과 금정체육공원에 갔어요!!

한국전통무예세계대회가 열리고 있었는데 우리 아이들도 
신나게 축구도 하고 활도 쏘보고


자전거 박물관에 들어가서 스크린 체험도 해보고
 
정말 신나게 놀았네요!!




  아이와 함께 신나게 체험하고 스포츠로 배우는 과학
무척 재밌게 읽었어요!!!


우리가 배워야 될 스포츠 과학에 대해 더욱 많이 알게 되고

더욱 관심이 생기고 호기심이 생겨나는 책이네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정말 심혈을 기울여 만든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