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치대왕 꿈해몽 사건 다시 쓰는 우리명작 1
박윤서 지음, 김유정 그림 / 아름다운사람들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멸치대왕 꿈해몽 사건  

 



 옛날 동해 바다에 삼천년묵은 멸치대왕이 살았는데  

하루는 이상한 꿈을 꾸었어요

참 묘상한 꿈을 꾸어 동해바다 물고기를 한자리에 불렀지요~~

 멸치대왕의 해몽을 위해 망둥이를 찾아 빠른 가자미가  

서해바다에 명령을 받고 떠나는데~~

멸치대왕은 망둥이가 와서 진수성찬을 벌이고 ~~

고생한 가자미는 수고했다는 말도 듣지 못하고 있는데 ..

꿈해몽을 망둥이가 멋들어지게 했지만

가자미는 듣다 듣다 못해

멸치대왕의 화를 돋구게 하네요

열이 난 멸치대왕은 가자미의 뺨을 후려서 눈이 몰리고

가자미가 주저 앉는 바람에 메기 머리통은 납작!

겁에 질린 문어는 눈을 떼어 엉덩이에 붙였고

병어는 웃음을 참느라 입이 점점 부풀어올라 합죽이가 되어

동해바다에는 이상하게 생긴물고기들이 많아졌대요 ^^ ㅎㅎㅎ



두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 하네요!! 

 그림도 재밌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잘 표현 해 주셨어요 !!



집에서 가자미도 그려보고 ~~~

요즘 이책을 세번 네번 달아서 계속  보고 있어요  ㅋ

아름다운 사람들의 다시쓰는 우리명작! 

한권 한권 정말 다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작품적 가치가 높은 책들임에 틀림없어요^^

우리 명작 없으신 분들께 적극 권해주고 싶답니다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