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좋아 꼬맹이 마음 40
에밀리 그래빗 글.그림 / 어린이작가정신 / 2010년 9월
평점 :
절판



 네가 좋아

 

어린이 작가 정신에서 나온  네가 좋아 를 읽어봤어요

에밀리 그래빗의 책이 넘 맘에 들더라구요!!

스케치, 그림, 색상 등이 유아들 수준에 딱 맞고 

아이들 보기에 눈에도 자극적이지 않구요!!

글밥도 적당하고 그림도 큼직 큼직!!

울 둘째~~ 한글을 깨치기에도  정말 딱이에요!

아이들과 서점 갔다가 울 아이들 보기에 편하고

쉬운 책으로 골랐는데 넘 만족스럽네요!

그림이 넘 섬세하고 실감나요~~!  

 

이 책을 아이와 읽다보니 개종류, 이름, 특징을 다 알게 되겠어요!!

큰개, 작은개

 사나운 개, 얌전한 개

 시끄러운 개, 조용한 개

 장난꾸러기 개, 겁쟁이 개

 털북숭이 개, 매끈매끈한 개 

 줄무늬 개, 점박이 개

느릿느릿 걷는 개, 빨리 달리는 개

지저분한 개, 예쁘게 꾸민 개

착한 개, 말썽쟁이 개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짤막한 글과 함께 그림을 통해

개의 특징도 성격도 알수 있지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개는 누구일까요?

다음 장엔 어떤 개가 나올까? 궁금하기도 하고 ~~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개 이름도 대보며

아이와 넘 재밌게 책을 읽었어요~! 

 

 그건 바로 나를 쫓아오지 않는 개예요!

이 책의 나는 고양이였네요!! 

모든 개들을 다 좋아하지만 자길 잡으려고 좇아오는 개가 무척 싫나봐요^^

아이와 넘 넘 재밌게 봤답니다!! 

 

아이랑 공원에 갔다가 개 데리고 나온 할머니를 만났어요!

울 아이 겁도 없이 개도 만져보고 넘 좋아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