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비행기 거인 그림책 1
감 글.그림, 유병선 감수 / 엘빅미디어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유아,초등생을 위한 아하!  비행기를  아이와 함께 봤어요~~

두 아이들이 남자에다 아빠닮아 비행기, 자동차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늘 관심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았답니다

서점에 갔더니 아이가 이 책을 덥썩 집길래 구매해서 아이와 함께 봤네요 ^^



 

비행기뿐만 아니라 기계, 과학에도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

아이와 함께 봤는데 내용도 그림도 무척 맘에 드네요!!

 

내용은...  뉴질랜드에 있는 삼촌이 동윤이와 할아버지에게 비행기 티켓을 선물로 보내준답니다

할아버지와 뉴질랜드행 비행기를 타고 가며  비행기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네요 ^^

비행장에서, 11시간 비행기 안에서, 비행기가 어떻게 뜨게 되는지, 비행기 안에는 어떤 구조인지

비행기의 내부명칭이나 비행장에 꼭 필요한 차, 장비들 .....

와!! 비행기에 관한 모든 것들이 다 들어있네요!!

책을 보는 아이들이 지루해 하지도 않고

아이들이 보기 쉬운 글, 그림, 내용들로 아이들이 소화하기에 쉬웠어요^^

비행기구성 부품들의  명칭 및 기능까지 !! ......

저도 비행기에 대해 막연했고 설명해 줄 길이 없었는데 아이들에게 쉽게 설명해 줄 수 있었어요!!

사전에도 없는 비행기 용어들도 아이들의 궁금증을 쉽게 풀어 주시고

아이들의 이해를 도와 주고 있고 아이가 무척 흥미롭게 보았답니다
  

우리 아이들 얼마 전에 직접 비행기를 타보게 되었네요!!


 

 

책에서만 보던 비행장, 비행기를 보자 싱글 벙글~~~~

 

 미래를 준비하는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서 배우는 것도 한계가 있는데
이 책을 보며 많이 배우고  아이들이 늘 궁금해 했던 부분들을
이 책으로 세부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아이들의 배경지식을 쌓는데 무척 필요함을 느꼈어요!!

아이의 호기심이 이 한권으로 다 풀려졌는데

엘빅미디어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책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