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urfette (책 + CD 1장) The Smurfs Reading Book 1
Peyo 그림, 김동미 글, Meyer Ragin 감수 / 아이즐북스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어릴 적 인기 만화였던 '스머프'를 영어 책으로 만났답니다

영어 읽기 독립을 위한 책이라  책 안에는

 책과 cd가 들어있네요^^

와~~~  과연 어떤 내용이 들어있는지 ...

우리 두 아이들과 함께 봤어요~~



그림이 많이 없다면 아이들이 이해하기 힘들텐데 

장면, 장면, 그림과  길지 않은 문장으로

천천히 내용을 살펴 볼 수 있네요~~

처음 영어를 시작 하는 아이에게는 다소 어려워 보여도

아이가 스머프를 워낙 좋아하는 지라 그림과 함께 CD에서 들려주니

원어민 발음 또한 아이들이 넘 좋아하고 잘 따라 하네요!!

 

큰 아이가 이 책을 너무 잘 보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 스머프라  더욱 관심을 갖고 보고~

CD도 틀어놓으니 조금씩 따라 읽기도 하네요

계속 듣다 보면 귀가 열리고 더욱 재미있게 들을 것 같아요 ^.^ 



 

첫 페이지를 넘기니  Lalalalalalal alalalalal!!

넘 재밌게 보았던 스머프의 음도 들리네요~~!!

새롭기도 하고 넘 내용도 재미나고 완소책이에요!

 

평소 저도 영어에 자신이 없어서 제대로 읽혀주지 못했는데 제가 이 cd를 재밌게 듣고 있어요

천천히 아이에게 읽어줄 때 도 있고 아이에게 단어 설명 해 주기도 하구요~~

 

영어에 부담을 갖고 있거나  Reading Book을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정말 필요한 책이랍니다 ^^

단계별로 1~2 문장 스토리 익히고, 3~5문장 스토리 듣고 따라하고,

5문장이상 스토리를 스스로 읽다보면

 수준 높은 Rreading을 위한 자신감이 길러진답니다 ^^

아이랑 영어공부를 쉽고 재밌게  할 수 있어서 정말 맘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