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동아 2010.09.15 - 18호
과학동아 편집부 엮음 / 동아사이언스(잡지) / 2010년 9월
평점 :
품절



집 근처 복지관에 갔는데 이 책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보기에 넘 유익하겠다 싶어 얼른 15일자를 구입했지요!! 

이번 18호는 다가온 추석기획도 담겨져 있고 

실험부록으로 섭섭박사의 신나는 과학 실험실(전통놀이연구실)도 들어 있고~~

가격대비 정말 괜찮았답니다 ^ㅁ^ ~ 
 



 어린이 과학동아의 내용 또한 어찌나 꽉찬지 정말 훌륭해요!!~~

아이들보다 제가 더 재밌게 봤답니다 ~

추석 기획 기사로 나온  ’우리 가족이 닮은 이유’편

정말 신기하고 재밌네요^^

유전 추적 프로젝트로 조사해 볼 수 도 있고

멘델의 우성 열성의 법칙도 정확하게 배울 수 있어요!!

 

우리 나라 전통 건축편도 

사진과 함께 전통 건축을

자세하게 배울 수 있어 학습에도 정말 도움을 주네요 ^^

단청색이나 단청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했는데

이 책 속에 한국 전통 건축물의 놀라운 비밀을 알 수가 있네요!!

그 외에 수 많은 기사들도 넘 재밌고 흥미로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도 계속 연재되어 다음회가 기다려지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도 역시 빠질 수 없지요!!    

과학만화들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구요!!

흥미로운 과학만화로 과학역사,상식,생태등 한 눈에 학습 해 볼 수도 있어요.



 

부록으로 들어있는 전통놀이도 다 만들어 봤어요!!~

윷놀이를 할 수 있는 윷놀이 룰렛!!

윷이 직접 없어도 윷이 그려진 룰렛으로 재미나게 할 수 있었어요!!

아이랑 신나게 윷놀이를 했답니다 ^^



 

7개의 퍼즐로 요리 칠교놀이도 해보고 ~

굴렁쇠도 만들어 보고 굴려봤어요^^

전통놀이가 너무 재미나네요!!

아이들 교육에도 큰 도움을 주는 어린이과학동아!

아이들의 두뇌도 자극하고 아이들이 과학동아를 정말 재밌어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