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동아 2010.09.01 - 17호
과학동아 편집부 엮음 / 동아사이언스(잡지)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어린이 과학동아 17호

 

어린이 과학동아 17호를 만나봤답니다!!!

얼마 전 서점에 갔다가 아이들이 넘 보고 싶어해서 구입했답니다~!

과학을 신나고 재밌게 배울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도 유익해서

아이들과 함께 보았답니다 ^ㅁ^ ~  

이번 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을 별책부록을 담고 있어서 정말 맘에 쏙들었답니다  



이번 호에 정말 생생한 체험이 가득 담겨져 있네요

과학동아 독자 어린이들이 낯선 뉴칼레도니아를 탐험하고 왔네요

희귀한 동물도 많고 해양생물도 가득하고 뉴칼레도니아에 정말 가보고 싶네요

아이들이 직접 눈으로 만지고 체험하며 정말 소중하고 귀한 추억을 가득 담고 왔네요

사라진 가을을 찾아라 편에서는 갈수록 짧아지는 가을도 살펴보고

과일도 여름 날씨가 더워 이사를 가서 재배되는 모습도 볼 수 있네요

우리가 에너지를 낭비하며 지구를 온난화 시키니까 지구에도 이상변화가 생기는데

우리 모두 대중교통이용이나 에너지 절약등

몸으로 실천을 하나씩 하나씩 해서 지구 온난화를 방지해야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도 역시 빠질 수 없지요!!    

과학만화들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구요!!

흥미로운 과학만화로 과학역사,상식,생태등 한 눈에 학습 해 볼 수도 있어요.

 


어린이 과학동아의  수 많은 기사들도 넘 재밌고 흥미로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도 계속 연재되어 다음회가 정말 기다려지네요!!

 

별책부록으로 있는 미래의 친구'로봇' 역시

아이들이 책을 손에서 놓지 않더라구요

초,중,고등교과와 모두 연계되어

 아이들이 이 책으로 로봇에 관해 차근차근 학습하기에 정말 좋네요!!

 

며칠 전 경성대에서 로봇학습전을 해서 아이와, 친구와 함께 다녀왔답니다~~~ 

 


신기한 로봇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었어요^^

많이 붐비지 않는 타임에 들어가서 인지 아이들이 직접 로봇을 조종해 볼 수 있었어요 ^^

아띠보 로봇 조종해보며 울 아이들이 무척 관심있어 했어요!


 



 아이들 귀에 익숙한 비행기, 슈퍼맨 음악에 맞춰 댄스를 하는데 넘 넘 재밌었어요 ^^

 

어려운 부분도 넘 잘 하니까 애들이 탄성을 ~~~^^

 

아이들 교육에도 큰 도움을 주는 어린이과학동아!

아이들의 두뇌도 자극하고 아이들이 과학동아를 정말 재밌어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