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방귀 꼈어! 친구가 샘내는 책 5
노경실 글, 김중석 그림 / 푸른날개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은 방귀, 똥 이런 걸 참 재미있어하지요^^

책이 하드커버로 되어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익살스런 표정과 글들이

넘 재밌게 나와 있어요!!!

아이와 이야기하며 이 책을 보니 넘 재밌었어요 !

무엇보다 표지를 넘기니 뿡! 쁑! 빵~ 뿡~~ 이란 방귀 소리 글자에 주목~~~ ㅎㅎ



 

안녕!
우리 엄마가 그러시는데 집집마다 비밀이 있대.
우리 집의 비밀은 방귀야!
모두 점잖고, 예쁘고, 조용한 것 같지만
어마어마한 방귀 비밀이 숨어 있어.
그래서 나는 우리 가족의 방귀 비밀을 찾아 내는
탐험가가 되기로 했어.






주인공 현호는 자신이 만든 옷으로  

누가 방귀를 어떻게 뀌는지 탐험을 시작해요!
아빠 방귀는 천둥 소리보다 더 큰 호랑이 방귀!
엄마 방귀는 아무도 모르게  

수영장에 뽀글뽀글 몰래 방귀를 뀔 것 같은 물개 방귀!
누나 방귀는 방귀를 뀌고도 안 뀐 것처럼 생글생글 웃는 원숭이 방귀!
바둑이 방귀는 여우 방귀!지독한 방귀를 뀌고 도망가니까 
친구 미미의 방귀는 꽃사슴처럼 예뻐서 꽃사슴 방귀!
현호는 가족들과 친구들을 관찰하며 

 방귀를 아주 재미나게 이야기 하네요 !

우리 아이도 이 책을 보며 자연적인 생리현상을 부끄러워 하지도 않고

이렇게 관찰하며 동물과 빗대어 상상할 수 있어서

아이들의 표현력과 상상력에도 큰 도움이 되겠어요!

그림과 글들도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재미나게 그려져 있어서

아이들이 다가가기 쉽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로 재미나게 

 엮어주셔서 이 책이 정말 맘에 들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