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클래식 - 들을수록 똑똑해지는 보들북 6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들을수록 똑똑해지는 첫 클래식이랍니다!!

아이들이 처음 대하는 클래식과

보들북이 함께 들어있는데 구성이 너무 좋네요 !!

 



 총 36편의 클래식 음악들이 아름답게 담겨져 있네요!!

아이들에게 클래식 설명하기가 참 어려웠는데

책과 함께 보며 아이에게

클래식 음악을 설명해주기에 무척 수월했답니다!!

클래식 CD도 무척 좋아한답니다 !!

 



 

집에서 늘 틀어놔요 ^^

아이들이 아는 곡은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기도 하구요~~

유심히 듣는 곡도 많답니다 ^ㅁ^

아이들에게 정말 유익한 클래식만 엄선해서 담아주셔서

정말 제가 본 책 중 제일 맘에 드네요!!





우리 아이~ CD 들으며 보들북도 정말 잘 본답니다!!

클래식을 들으며 감성도 풍부해지고

아이들도 긍정적으로 사고를 하게 된대요 !!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그림과 글밥들이 너무 맘에 드네요!!

아이와 함께 클래식으로 신나는 춤도 출 수 있고

아이들의 기분도 밝게 만들지만

 신체적으로도 건강하게 발달시켜줘서 정말 맘에 드네요!!



생각도 밝고 투명하게 만들어주고

우리 아이 시기에 정말 딱 맞는 책이고

책 속의 다양한 클래식을 접하며

아이들의 두뇌발달도 깊어질 거라 생각돼요!!

아이가 이 클래식으로 마음과 몸도 넓어지고

감수성이 풍부한 아이로 자랄 것 같아 너무 만족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