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서유기전 오프라인 RPG 1 코믹 서유기전 오프라인 1
스토리이펙트 지음, 김홍선 그림 / 서울문화사 / 2010년 7월
평점 :
절판


 코믹 서유기전

온라인게임으로 유명한 코믹 서유기전을 책으로 만나봤어요~~!

울 아들 간간이 컴퓨터보다가 서유기전 광고 뜨는 걸 봤었대요~   

울 아들이랑 코믹 서유기전을 보며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몰라요 ~~

책을 보니 제가 어릴 적 봤던 서유기전 주인공과 다른 모습의

인물들이 정말 유쾌발랄하게 잘 그려져 있어요~~

어릴 적엔 정말 돼지모습 그대로의 저팔계였는데

요즘 나오는 아이들 만화는 엄청 귀엽고 세련된 모습의 주인공들 모습이네요 

 


모든 만물의 힘을 모아 만든 천계의 보물 천명옥!

천명옥을 노리는 요괴들!!

제천대성,천봉원수,권렴대장,금선자가 네 영웅이

온 힘을 모아서 격렬히 대항을 해 보았지만,

천명옥은 결국 깨어지고 마네요.

천명옥을 지키려다 돌이 되어버린 제천대성의 동상이

수보리 도술학교에 세워지고 

손오공은 그 학교에서 말썽만 부리다가 하수반에 가게 되고....

그 곳에서 저팔계,사오정,삼장등을 만나게 된답니다

수보리 도사가 학교를 잠시 비운 사이!

금각과 은각이 침입하네요 !!

요괴들의 습격으로 학교는 난장판이 되고

선생님과 학생들은 모두 호리병에 갇히네요!

반성실에서 반성문을 쓰다가 배가 고파 나온 손오공과 친구들은

선생님과 학생들이 요괴들에게 잡혀 호리병에 갇힌 사실을 알게 되자

그들을 구하려고 금각, 은각과 맞서는데 ....

넘 재밌어 아이랑 단번에 읽었답니다~~!!

넘겨 보다가 넘 재밌고 우스운 장면들도 많아 아이랑 한참을 웃었답니다 ~~

역시 아이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서울문화사네요!!

2탄이 벌써부터 너무 궁금해지는대요 ^ㅁ^

 

아이들이 워낙 만화를 좋아하다보니 금방 다 읽었답니다 ~~  

아이들이랑 같이 책보며~~ 웃으며 넘 넘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