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러요! 서둘러!
이브 번팅 지음, 박혜수 옮김 / 더큰(몬테소리CM) / 2009년 4월
평점 :
품절


더큰에서 나온 서둘러요! 서둘러!!를 아이와 함께 읽어보았답니다

대체적으로 짧은 문장에 생동감 넘치는 동물들과 

재밌는 그림, 장면들이 아이를 넘 즐겁게 하네요!!

책을 펼치니 여러 동물들이 나오네요.!!





사진만 보아도 무슨내용인지 잠작이 되지요 ??^^ 

수탉이 황급히 달려나오며 "서둘러요! 서둘러" 하네요!~

수탉의 외침에 염소가 가요 지금 가요! 아주 쏜쌀같이 달려가고~~

그 모습을 본 오리가 새끼들과 함께 날아가구요.

그 모습을 본 얼룩소도 새끼들과 달려가요.

양들도, 개, 돼지 농장의 온갖 동물들이 어디론가 뛰어 갑니다~~!!

바로 암탉이 알을 낳아 귀여운 아기병아리가 태어나려고했거든요!!

헛간에서 힘차게 깨어난 병아리를 향해 농장의 동물들이 축하해 주네요!!

 

"서둘러요! 서둘러" 를 보며  새생명이 태어나며

 주위 모든 친구들이 축하해주고 기쁨을 나누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이 책을 보며 아이들과 생명의 탄생도 얘기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함께 나눌 수 있었어요

또한 아이들이 무척 관심있어하는 동물들이 나와

아이가 넘 넘 흥미로워하고 요즘 이 책을 너무 잘 본답니다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