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야! 넌 어떤 소리를 내니? 모 윌렘스의 인지발달 그림책 3
모 윌렘스 글.그림, 홍연미 옮김 / 살림어린이 / 2010년 7월
평점 :
절판


 강아지야! 넌 어떤 소리를 내니?

나한테 들려줄래?

칼데콧 상 수상 작가

모 윌렘스의 인지발달 그림책 3


책 표지의 야옹이와 함께  의성어를 배울 수 있는  

인지발달 그림책이랍니다!!

책도 아주 크지 않고 작지도 않고 유아들이 쥐기에  

정말 아담한 사이즈랍니다 ^^

사랑스럽고 정감이 가는 그림들로 가득차 있는 인지 발달그림책 ~~

우리 둘째아이도 이제 한창말을 배우며 따라하는데

꿀꿀 , 꽥꽥,  멍멍, ~~ 까지만 안답니다

어떤 의성어들이 숨어있을까??^^

 책을 펼치니 야옹이가 강아지를 만나는 장면 부터 시작되네요!!



글씨도 큼직 큼직하고 말도 배우고, 글자도 익히기에 참 좋은 책 같아요!!!

간결한 문장에 동물들이 내는 소리들을  

3살 된 우리 아이 의성어 배우기에 넘 좋네요!!

야옹이는 강아지를 만나고 병아리, 젖소, 토끼를 만나 

 어떤 소리를 내는 지 물어봐요!!

이 책을 보며 울 아이도 멍멍, 삐약 삐약 어찌나 잘 따라하는 지요!!

동물소리를 쉽게 금새 익혔어요!!^^

이 책에 급관심을 보이며 하루, 이틀 보더니 

 계속 이 책을 들여다본답니다 ^.^

아이가 책의 내용을 하루만에 다 흡수하고 외웠어요 ㅋㅋㅋ

 

단지 동물들의 소리만 배우는 게 아니라  

친근한 동물들의 사랑스런 모습과 마음까지도 배웠어요

마지막에 토끼가 어떤 소리를 내지 머뭇거리자

친구들이 꼭 껴안아 달라는 건 줄 알고  

꼭 껴아 주는 모습이 무척 이쁘네요 ㅎㅎㅎ

아이들의 인지발달에도 너무 도움이 되고

환하고 밝은 동물들의 표정을 엿볼 수 있어서 넘 맘에 드네요!!

동물이 내는 소리를 통해 인지발달을 깨우칠 수 있어서 넘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