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여도 붙여도 IQ 스티커왕 (사진 스티커 200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13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8년 12월
평점 :
절판



 비교, 분류, 부분과 전체, 변별력, 수이해력, 언어이해력 등

요즘 애들 손에서 떼지 못하는 붙여도 붙여도 IQ스티커왕 이랍니다...

큰 아이 때 스티커 북을 많이 사줘서 둘째는 거의 안 사줬더니

큰 아이가 다 붙힌 스티커를 뜯어내며 너무 하고 싶어하더라구요

그래서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을 만나봤어요

스티커가 얼마나 많은지 ^^

무려 200장이나 들어있어요!!!

우리 애들 몇 달은 갖고 놀 수 있겠어요 ^.^




책을 펼쳐 보니 

지능 지수를 키울 수 있는 학습 영역이 체계적으로 듬뿍 담겨 있네요 ^^

애들 남자만 둘이라 둘이서 짝짜꿍이 되어 얼마나 사이가 좋은지

요즘 이 스티커북으로 정말 잘 논답니다.

 실사로 되어 있는 부분도 많고 색감도 진하고 아이들의 시각적 자극도 많이 되겠어요

 

스티커가 너무 화사하고 세련돼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사사진들이 많아 더욱 맘에 드네요



 

알록달록 예쁜 스티커들이 너무 많아 아이가 이 책에서 손에서 떼지 못하네요

특히 둘째아이는 이 책 사자 마자

1~13페이지 까지 다 마스터 했답니다 ㅎㅎ 

 




 

스티커도 아이들 혼자 떼고 혼자 붙이기에도 참 좋네요

 붙여도 붙여도 IQ스티커왕 200장이나 되는 스티커를 보더니 둘이서 서로 하려고 하다가

서로 양보하며 형아 붙이고 동생 붙이고 요즘 사이좋게 논답니다~~

 

제 가르침없이도 스스로 그림자 모양에 똑같은 스티커를 찾아 붙이면서

 아이들이 스티커 놀이를 통해 이해, 적용, 분석 추리등

 논리적인 사고가 쑥쑥 길러지겠어요!!

사물 그림 아래에 한글도 나와 있어서 이제 한글 시작해야 될 둘째에게도 더욱 유익하네요 !!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삼성출판사 붙여도 붙여도 IQ스티커왕~~ 그 이유를 알겠네요 ^. ^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들,협응력과 집중력을 길러줘야 될 아이들,

한글을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정말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