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쳇호수 어린이 감성동화 시리즈 1
김진완 지음, 진현승 그림 / 하늘아래 / 201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칫쳇호수라는 상상가득한 책을 만나봤어요~~

 

어른들은 알 수 없는 칫쳇호수의 비밀을 찾아 책을 펼쳐 봤어요~

성준이는 아빠와 함께 낚시를 갔어요

성준이는 큰 고래가 잡힐까 큰 메기가 잡힐까 무척 들떠서 차 타고 가는 내내 신이 났네요 ^^

너무 행복해 보여요  !!!

우리 아이들은 요즘 나가서 기쁘게 해 주는 데도 덜 만족이 많아요 ㅠㅠ

놀이가 끝나면 집에 가야되는데 더 놀고 싶어 입이 툭 튀어 나오고

매일 매일 색 다른 놀이 하고 싶어하고 ;;

성준이의 행복한 모습을 보니 우리 아이도 이런 표정을 그려봐요~~

가족과 함께 나가는 것 자체가 기쁘고 행복한데도...

우리 아이들도 성준이의 모습을 닮았으면 하는 바램도 생겨요...

점심을 먹은 후 아빠는 물고기를 연신 잡아요

칫~ 내가 더 큰 물고기를 잡을건데 뭐.!

쳇~ 나도 알아! 두고 보라고요.아빠보다 훨씬 큰 물고기 잡을 테니까 !

성준이는 밤에 아빠랑 이야기 나누다 잠이 들쯤 물고기를 놀아주었어요

성준이는 물 속에서 물고기들과 신나게 노네요!!

이 호수의 비밀이 칫쳇의 뜻도 나와요 ^^

그래서 성준이에게 물고기들이 모였네요 ㅋㅋㅋ

물고기들과 헤어지며 물고기들이 일러줘요

칫쳇바다에서 칫쳇하면 무서운 일이 벌어진다고 ....

아빠에게 신나게 노는 칫쳇호수에서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지만 아빠는 성준이의 말을 믿지 못하네요.....

아빠는 차를 타고 가다가 칫쳇바다에서 칫... 쳇 궁시렁 거리다가

바다 괴물이 나타나 어쩔 줄 몰라 하네요!!

아이들과 정말 재밌는 동화를 만나 무척 행복하네요 *^^*

 

아이들과 집에서 교구로 칫쳇호수와 바다를 만들어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