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공룡백과
탑스페이스 글.그림, 공달용 감수 / 키움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어린이 공룡 백과   



 

울 아들 어릴 적 부터 공룡에 꽃혀서 공룡에 관한한 모든 걸 섭렵하려 들거든요

마트가도 공룡책,스티커 보구요.

집에선 PC 켜서 자기가 공룡에 관한 걸 수집하기도 하고

공룡만화도 보면서 퀴즈도 풀면서 완죤 좋아해요.

공룡박사가 되고 싶다할 정도니 말 다 했죠.

집에 컬렉타 공룡 완구등 웬만한 공룡은 모두 소유하고 있어요

 저보다도 공룡의 이름은 많이 알아요~

더군다나 공룡 그림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에 나온 어린이 공룡 백과를 만나봤답니다 





 

공룡들의 이름과 특징도 알아가며 공룡을 쉽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네요!!

공룡들의 생김새, 특징들이 상세히 잘 표현돼 있어요!!

요즘 아이가  매일 매일 공룡백과 보며 공룡 놀이 하고 넘넘 재밌게 책을 보네요 ^^

두 아이들의 관심분야를 잘 알고 있기에 주말 내내 애들이 이 책 서로 보려고 싸우고 ㅎㅎㅎ

유심히 관찰하며 이 책을 넘 흥미롭게 보네요!!

192페이지라는 두꺼운 페이지이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 백과라

지루해 하지도 않고 아이들의 흥미를 돋구네요^^

책을 보며 공룡의 특징도 알아가고 구성도 정말 잘 되어 있네요 !!

 

책을 보고 아이들이 장난감으로 공룡을 만들어 보며 놀아봤어요  

몸통을 먼저 만들고 목과 머리를 붙이고 공룡을 만들었어요!!




 

 

이 책을 애들이 넘 좋아해서 더 이상 말이 필요없어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