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의 집에 놀러오세요! 생각쟁이 그림책 2
가즈노 고하라 글.그림, 서현 옮김 / 아이맘(전집)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유령의 집에 놀러 오세요  



 

한 꼬마 여자 아이가 외딴 곳에 이사를 왔네요

너무나 살기에 좋은 멋진 곳이지만 비밀스러운 문제가 있는 곳이래요

바로 유령의 집이지요

하지만 꼬마 소녀는 마법사여서 전혀 걱정되지 않았어요

유령 잡는 방법도 잘 알고 있었거든요 ^^

꼬마 아이는 유령을 구석 구석 잡아

부엌으로 가서 세탁을 한 후 바짝 말렸어요

정원 볕에 잘 말린 후 멋진 커튼도 만들고

식탁보도 만들고 쇼파덮개도 되었지요

마지막으로 남은 유령 둘은 침대방으로 데려와 이불을 되어 주고

꼬마여자아이와 유령은 한집에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대요 ㅎ

 

우리 아이들도 한 번씩 유령놀이하자 귀신놀이 하자 하며

밤에  불 꺼놓고 놀 때가 많아요

하지만 아이들은 깜깜하게 되면 무언가 툭 튀어 나올까봐 무서워하더라구요

귀신, 유령 , 어두움을 무서워했는데 이 책을 본 뒤로 무서움이 덜하네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유령,귀신이라는 존재가 무서운 게 아니라

꼬마 아이의 마법으로 재미난 물건들로 바뀌는 걸 보면서 아이도 무척 흥미로워해요

그림도 재미나고 글밥도 적당하고

아이들이 보기에 정말 흥미롭답니다 ^^

책의 재질 또한 코팅되어 뻣뻣한 책이 아니라

한지종이질감의 느낌도 나고 무척 좋으네요

재미난 이야기로 아이들이 보는 내내 유령들이 어떻게 될까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아이들의 상상력에도 큰 도움을 주어 무척 맘에 들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