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나무 아기 그림책 2 해와나무 아기 그림책
이태수 글.그림 / 해와나무 / 2010년 5월
평점 :
절판



해와 나무 / 아기 그림책 04 꼬리

 누구 꼬리일까? 



 

책을 펼쳐봤어요~~ 정말 신기한 책이지요?

마치 살아 있는 듯한 실감 나는 그림으로

생태화가 이태수 선생님께서 정성들여 만들어 주신 책이랍니다

우리 둘째 처음 만나는 자연 그림책인데 

아이가 무척 신기해 했답니다

책을 펼치니 꼬리만 보여요 ...

팝업으로 되어있어서 또 펼치니 동물의 모습이 확 도드라지는데요^^

아이가 무척 재밌어했어요 ^^

세밀하게 그려진 동물들의 모습도 살펴보고 책을 펼치는 재미, 닫는 재미로

그림과 사물을 더욱 유심히 관찰하더라구요 ^^

 





책속에 많은 동물들을 통해 의성어와 의태어를 배울 수 있네요 ^^

많은 의성어로 아이의 언어도 쑥쑥 늘어가요

예전에는 두마디 세마디 밖에 못했는데

책 속에 치렁치렁, 차랑차랑, 부들부들, 부숭부숭, 씰룩 씰룩........

 어찌나 잘 따라하는 지 넘 이쁘네요 ^^

삽화와 동물의 이름이 눈에 띄게 나와 있어서 글자 짚어가며  이야기 해주고

세밀하게 그려진 삽화 속에 살아 움직이는 듯한 그림들이

아이의 시선을 충분히 이끄네요

아이와 재미있게 말을 배울 수 있고

 처음 만나는 자연의 모습을 세밀화로

 아이들의 눈을 편안하게 해 주어 정말 맘에 드는 책이랍니다 ^^





이 책을 펼치며 아이가 얘기해요 "짜잔!! 짜잔!! "

아이도 꼬리를 보며 곧 나올 동물들에 대해 무척 호기심을 가지고 너무 잘 본답니다 ^.^

자연에서 살아가는 생명들의 모습을 책을 통해 접하니 정말 재밌고 흥미롭네요

책도 평범하지 않고 아래 위로 펼치며 아이의 호기심도 자극되고

정말 우리 아이에게 훌륭한 책이랍니다 ^^

저마다 다른 꼬리를 가진 동물들을 살펴보며 의성어 의태어도 배울 수 있고

편안하게 그려진 그림으로 아이들에게 찾아와 최고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