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아기 그림책 세트 보드북 전4권 - BABY BOOK GIFT SET
시공주니어 / 2020년 3월
평점 :
품절


 



해와 나무 / 아기 그림책 05 질감

 만져 봐 불어 봐 !!



 

책을 펼쳐봤어요~~ 정말 신기한 책이지요?

실감나는 그림으로 이태수 작가님께서 정성들여 만들어 주신 책이랍니다

우리 둘째 처음 만나는 자연 그림책인데 

아이가 무척 신기해 했답니다

책을 가로 세로 아래 위로 펼치니

아이도 펼치는 재미, 닫는 재미로

책의 그림과 사물을 더욱 유심히 관찰하더라구요 ^^



책속에 많은 사물들을 통해 의성어와 의태어를 배울 수 있네요 ^^

많은 의성어로 아이의 언어도 쑥쑥 늘어가요

예전에는 두마디 세마디 밖에 못했는데

요즘은 매끌 매끌, 보들 보들,삐죽 삐죽 어찌나 잘 따라하는 지 넘 이쁘네요 ^^

삽화와 단어도 나와 있어서 글자 짚어가며 단어도 이야기 해주고

세밀하게 그려진 삽화 속에 살아 움직이는 듯한 그림들이

아이의 시선을 충분히 이끄네요

아이와 재미있게 말을 배울 수 있고

 처음 만나는 자연의 모습을 세밀화로

 아이들의 눈을 편안하게 해 주어 정말 맘에 드는 책이랍니다 ^^




 책을 펼치고 닫는 재미도 있어서

 여태까지 왼쪽으로 넘기는 책과 달라 아이가 무척 새로워하며

요즘 이 책에 푹 빠져 손에서 놓지 않는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