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 잡는 토끼 작은 돛단배 5
미카엘 에스코피에 글, 엘레노르 튀이에 그림, 이주영 옮김 / 책단배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늑대 잡는 토끼

 

책단배의 그림은 참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

이번엔 늑대와 토끼이야기인데

토끼에게 잡히는 늑대라~~;;  어리숙한 늑대인 가봐요 ㅎㅎ

아이가 너무 재밌게 봐서 잠시 소개해요 ^^  


 

길지 않은 문장에 파스텔톤의 색감이 아이의 눈을 편하게 해 주네요

어느 날 작은 토끼가 숲 속을 산책하다가 맛있는 당근을 발견해요

동물보다 상대적으로 더 커보이는 당근 그림도 참 재미나네요!

당근을 이빨로 꽉 깨물었는데 당근이 슝 날아갔어요~  

바로 늑대가 놓은 덫에 토끼가 걸렸네요 ㅜㅜ.

늑대는 작은 토끼를 공장으로 데려가 하루종일 일을 시켰어요.

토끼들이 많이 잡힌 이 공장에서 토끼들은 덫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었어요.

하루종일 일만 하다가 피곤해 잠든 어느 날

작은 토끼는 예쁜 숲, 향긋한 흙냄새가 나는 꿈을 꾸어요

그러고는 토끼들을 불러 자신의 계획을 다른 토끼들에게 말해요.

늑대의 화를 돋구게 해서 늑대가 토끼 덫에 걸리게 되었답니다 ㅎㅎ

토끼가 정말 영리해 보이네요 ㅎㅎ

이후로부터 토끼들은 계속 일을 했어요

자신들을 위해 일을 했답니다

 늑대 잡는 덫을 만들어 다른 토끼들에게도 팔았지요~

어떻게 늑대를 잡을까 무척 궁금했는데 토끼의 영리함이 보이는 재미있는 동화네요^^

아이들이 요즘 너무 좋아하는 책이라 강추해요~~~!!!

 

토끼를 색종이로 접어 귀를 쫑긋 세워 봤어요~~

얼굴도 그려넣고~~



 

토끼 귀보다 얼굴이 더 넓어졌네요 ;; 담엔 얼굴을 좁혀보도록 도와줘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