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싸는 도서관 미래아이 저학년문고 9
김하늬 지음, 김언희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똥 싸는 도서관 


 



똥 얘기 좋아하는 우리 아들에게

재밌는 이야기로 웃음을 전해 주는 똥싸는 도서관 



 변비돌이 변두배 이야기랍니다

똥 누는 것이 너무 싫은 변두배~

수업 중엔 배가 꼬르륵거려 곧 변이 나올 것 처럼 폭발하기 일보 직전!

하지만 수업이 끝나 화장실 가면 똥이 쏙 들어가버리네요 ㅠㅠ

얼마 만에 찾아 온 소식인데 ㅜㅜ

수세식 변기 때문이지요 ㅠㅠ

아무리 빠른 동작으로 물을 내려도 그 냄새가 남아 있으니

하루종일 친구들에게 똥냄새로 들들 볶이는 게 싫었답니다..

도서관에서 똥 싼 친구들이 여럿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똥싸는 도서관이 있다는 게 말이 돼?

왜 도서관에만 가면 똥이 마려운걸까?

똥누는 책이 있는 걸까?

두배는 그 비밀을 알기 위해 도서관으로 향하네요

도서관 컴퓨터로 똥 누는 책을 검색해요 ㅋ

와~~ 100권도 넘는~~~

그제서야 두배는 화장실로 가 시원하게 볼일을 보네요^^

교장선생님도 도서관 명칭도 바꾸어

마음 놓고 도서관에서 똥 책을 보며  책 똥을 많이 누세요~~라고 얘기하세요....

 

<똥싸는 도서관>을 읽으면서 책도 많이 보면 책 똥도 많이 누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변비로 고생하는 아이들도 시원하게 변도 잘 보고

 화장실, 똥에 거부감을 느끼던 아이들도 재밌게 볼 일을 볼 수 있겠어요!!

도서관 가길 거부하는 우리 아이도 책과 가까워지고

책 똥도 많이 누었으면 좋겠어요^^

 


아이가 집에 있는 똥에 관한 책을 펼쳐 보네요 ^^

아이가 똥 얘기 너무 재밌어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