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2 : 공룡 - 손오공과 공룡시대 최후의 날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시리즈 2
손영운 글, 위싱스타 그림, 구민호 감수 / 아울북 / 2010년 4월
평점 :
품절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2 공룡 


 

울 아이 넘 좋아하는 마법천자문!!

마트서 마법천자문카드도 사고

마법천자문한글유아사전도 사고

이번엔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공룡편 만나봤답니다

공룡 이름도 수두룩하게 외우고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특히 책 속에 들어있는 카드 넘 좋아했어요 !!

공룡에 관한 그림과 특징이 담긴 10장의 캐릭터 카드로

과학 공부를 더 재밌게 할 수 있답니다!!

집에 TV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마법천자문 틀어줬는데

아이와 함께 책보며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공룡 속에  

푹 빠져들었답니다 ^.^

요즘 매일 울 아이들과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공룡본답니다^^

아이들이 넘 좋아하고 너무 흥미롭네요^^

 









 그냥 만화책일거니 생각하면 오산~~~




긴장감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속에

아이가 배워야 될 과학 공부,  사자성어도 종종 나오고

흥미롭고 아이가 아주 재밌게 보네요!!

읽기만 해도 저절로 공부가 되는  

초등과학의 모든 것이 담겨져 있어요!!

공룡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아이가 하루종일 집에서 손을 놓지 않네요

이 책에는 손오공, 마법 소녀 삼장,제갈몽, 보리도사, 옥동자

 거북요괴, 티라노사우루스렉스, 꼬록꼬등이 등장해요



일반적인 공룡책은 밋밋하고 딱딱하고 흥미를 붙이지 못했는데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라 아이가 아주 재밌게 보네요

책속에 한자도 나와서 한자도 배우고 공룡의 특징도 배울 수 있고

정말 구성이 잘 되어 있네요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의 특징

 

이제 과학 공부도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로 끝.....



손오공과 친구들이 펼치는 신나는 모험속에

꼭 알아야 할 과학의 핵심개념들이 들어 있어요

 

과학 공부도 요리조리 재미있게 다양한 심화학습

 한눈에 보는과학, 만화마법돋보기



별난 상상 '만약에',우리도 해 보자!

별별 호기심 해결, 콕콕! 인터뷰

이렇게 짜인 형식으로 학습 할 수 있어요....

 

공룡의 생태에 대한 완벽한 학습       

공룡의 발견,공룡의 진화

공룡의 비밀,공룡 멸종이유

공룡 가족 사진첩,공룡 발자취를 찾아가자! 

이렇게 구성 돼 있답니다 ^^

 



남자아이라 마법천자문  무 좋아해서 1탄,2탄도 사고 

3탄도 계속 구매하려구요 ~

아이 연령에도 딱 맞게 구성이 되어 있는 책이네요

요즘 아이가  매일 매일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보고 있어요~~

넘 좋아해서 더 이상 말이 필요없이 정말 강추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