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매스 펀큐브 수준 1 세트 (워크북 + 펀큐브) - 만 7세 이상 조이매스 펀큐브
Joymath 영재교육연구소 지음 / 한국창의력교육개발원 / 200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이매스 펀큐브 1수준


교보문고 갔을 때  펀큐브와 비슷한 제품을 보았어요

아이가 첨 보는 제품인데도 아주 관심 있어 하더라구요

그래서 입소문난 조이매스를 알아봤는데 펀큐브가 있더라구요^^

엄마가 가르쳐주지 않아도 혼자서 활용북보고

잘 만들어 내는 모습 보고 싶어서 하나 장만해 주었지요^^

 




교재와 펀큐브가 함께 들어있어요 

 

 케이스가 넘 깜찍하네요

양 모서리에 네군데에 자석으로 돼 있어서 

 제품이 쉽게 흘러나오지 않네요!!

6조각의 펀큐브가 들어 있고

만7세이상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랍니다 ^^

 


 

교재를 살펴보면 조각을 사용해 다양한 도형을 익힐 수 있어요

3-15page까지 눕혀서 활동하는데 참 신기했어요!!

만들며 공간지각력과 창의력이 쑥쑥 생기는 느낌이!!







어느새 아이가 맞췄네요 ^^

  

 책을 보며 펀큐브로 이리저리 생각해가며 하나씩 완성해 나가는거 보니 정말 뿌듯하네요!!

 아이자신도 성공했다며 넘 기뻐하고 만족해하네요^^

 

눕혀서 하는 단계는  아이가 별무리 없이 잘 했어요^^

차근차근 진도 나가는 중이에요^^

 

정리하기도 쉬워요!!

케이스에 제자리를 찾아 넣었는데 처음에는 제자리를 몰라 많이 힘들어하던데

여러 번하면서 아이가 정리도 재밌어하네요 ^^

 

교재와 펀큐브로 직접 여러 형태의 모양을 만드는 과정에서

공간지각력과 창의력,수학적 흥미유발과 수학적 추론능력과 사고력

 키우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아이들과 함께 문제를 풀어나가면 아이들에게 자신감과 도전의식이 쑥쑥 길러 질 것 같아요!!

아이들이 도형을 보며 쉽게 풀지 못하고 두뇌회전이 안 되었는데

조이매스 펀큐브 1수준로 아이 학습에 많은 도움을 주어 넘 만족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