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뽀뽀가 싫어요! 작은 돛단배 3
나딘 몬필스 지음, 이경희 옮김, 클로드 K. 뒤부아 그림 / 책단배 / 2010년 4월
평점 :
품절


 나는 뽀뽀가 싫어요!! 

 

둘째에게 꼭 필요했던 책을 만났답니다 ㅋ

이 책 보자마자 울 둘째에게 꼭 필요해서 덥썩 집었지요!

요즘 뽀뽀!! 하자고 하면 "안 해!"하면서 내빼거든요 ..
뽀뽀를 했더니 얼굴을 마구 닦아 버리고 왜 그런지 ........

글씨체도 넘 이쁘고 사랑스런 일러스트들이 가득담긴

나는 뽀뽀가 싫어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네요~~~

어떤 내용인지 정말 궁금했답니다 ^^ 



주인공마 숙녀는  뽀뽀받는싫어해요...
하지만 엄마는 아이가 너무나 사랑스러워
하루에 몇번이라도 뽀뽀를 하고 싶어했어요

뽀뽀를 하지 않고는 못 배기죠...
아이는 엄마에게 뽀뽀하지 말라고 했다가
엄마가  엉엉 우는 걸 보고는

종이에다 에쁜 하트를 그려주었어요

엄마가 싫은 게 아니라 뽀뽀가 싫은 거라고...

그러니까 엄마는 너무 기뻐서 또 뽀뽀하시는 거에요
꼬마 숙녀에게 좋은 생각이 떠올라서

어항을 머리에 뒤집어 쓰고 엄마에게 상처 주지 않으려고 해요

어항을 뒤집어쓰는게 지겨워지자...

하루는 산책길에 애완견을 만나요

바로 강아지를 사다가 
엄마에게 맘껏 뽀뽀하게 두는 거였어요!! ㅎㅎㅎ

 

아이들도 엄마가 과도하게 뽀뽀하는 걸 싫어하는 걸 느끼나봐요

우리 아이랑 너무 재밌게 봤어요

적당히 스킨쉽해주며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들을 표현해 주면

아이가 무척 좋아할 것 같아요
내용도 재미나고 이쁜 일러스트로 글도 짜임새있고 넘 맘에 드네요!!

독특한 내용으로 아이들 감성 개발과 

심성 향상에
정말 도움이 돼요 ^ㅁ^

 



 

아빠와 강렬한 뽀뽀중~~~~

울 애 아빠 수염땜에 기겁해요 ㅎㅎㅎㅎ

 

아빠가 완전~   애 볼을 빨아먹네요



뽀뽀보다 아빠 어깨에 올라 타는 걸 무지 좋아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