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의 공룡스티커 탐험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09년 10월
평점 :
품절


 한반도의 공룡 - 스티커탐험-

 

울 아이 매일 공룡 흉내내고 절 얼마나 괴롭히는지요~~

동생한테도 '육식공룡이다'하면서 올라타고 울게 만들어요

새로 나온 한반도의 공룡 - 스티커탐험 어떻는지 보실까요 ^^

스티커도 양도 엄청 많고 깨끗하고 

스티커도 선명한 게 정말 좋네요^^

 


아이 좋아하는 공룡이 무지 많이 나와서 넘 좋네요~~

집에 서 한반도의 공룡과 책을 봤는데

아이가  스티커 탐험을 넘 만나고 싶어했답니다

와~~ 티라노사우루스다~!! 하며 연신 외치네요!!

하나씩 하나씩 떼어서  붙여봤어요 


투명 비닐 화일에도  "SAURUS" 라고 붙여 보네요 ^^ 

4살된 둘째도 공룡을 무지 좋아해요^^

얇은 스티커외에 입체스티커와 푹신 푹신하고 말랑 말랑한 스티커등

5가지의 다양한 스티커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

다양한 공룡캐릭터 스티커들로 아이들이 눈을 못 떼네요




 울 아이들이 스티커를 떼서 이곳 저곳 붙여 봤어요

 

울 아이들한반도의 공룡 - 스티커탐험 너무 좋아해요^^

공룡스티커 좋아하는 아이들을위해서라면

한반도의 공룡 - 스티커탐험  적극 추천합니다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