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약속 키다리 그림책 11
리사 험프리 지음, 이태영 옮김, 데이비드 데니오스 그림 / 키다리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엄마의 약속   


 실사처럼 선명한 그림이 너무 예쁜 엄마의 약속  ... 

너무 너무 아름다운 책이랍니다

사실 울 아이 태교도 제대로 못하고 임신기간 내내 많이 울었어요 ㅡㅡ;

남편과 의견이 안 맞아서요...

큰 아이가 혼자 외로운데 남편이 둘째 생기면 낳는다고 해 놓구선

 막상 둘째가 생겼을 때 남편은 한 명 키우기도 힘든 현실에 안 낳았으면 하고 
그 일로 남편과 많이 다퉈 임신 기간 내내 삶이 많이 힘들었어요..


몇달이 지나 배가 불러오면서 남편도 저도 가족들의 힘으로 둘째를 낳았는데

지금 너무 좋아해요~~

이상할 정도로요 ;;

첫째보다 둘째를 더 좋아해요...

이 애를 안 낳았으면 어떻게 됐을까... 하며 후회도 하네요 ㅎㅎ

아이와 뱃 속에서 많은 태담을 나누고 좋은 생각도 많이 해야 했는데

아이에게 그러지 못해서 참 미안한 마음이 많았답니다

태어난 아이와 이 책을 함께 보며 함께 마음을 나누고 싶어서 만나봤답니다

표지의  엄마와 아기의 입맞추는 모습만 봐도 찐한 사랑이 풍기는 ..

정말 감동적이지요^^

태교 클래식 CD도 부록으로 들어있답니다 

<태교클래식 CD 수록곡>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중 백조]
하이든의 트럼펫협주곡 /슈트라우스의 [봄의 소리]
쇼팽의 야상곡
비발디의 사계 [봄 1악장 Allegro]
비발디의 사계 [여름 1악장 Allegro non molto]
비발디의 사계 [가을 3악장 Allegro]
비발디의 사계 [겨울 2악장 Largo]
레오폴트 모차르트의 [장난감교향곡]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인형중 행진곡]
모차르트의 [피아노협주곡21번 2악장 Andante]
헨델의 [수상음악] 혼파이프
브람스의 [헝가리무곡]
모차르트의 [클라리넷5중주 Larghetto]
슈만의 [어린이정경] 


 

집에서 아이와 함께 음악감상을 했어요 ^ㅁ^






자연의 모습과 함께 아이와 교감을 나누는 이야기들이 너무 아름답네요 ^^

아이에게 태교를 제대로 못해서 많이 미안했지만

이 책을 아이와 함께 보며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

요즘은 가끔 아이들에게 야단치고 혼내고

두 아이를 가졌을 때 아이들에게 좋은 것만 보여주고 싶었던 마음 모두 잊고 있었는데

그 때의 마음으로 되돌아가 아이들과 너희들이 뱃 속에  있을 때 엄마도 이랬단다..

하며 아기 때 사진도 함께 펼쳐 보며 이 책을 함께 보았답니다

결혼할 제 여동생에게도 꼭 이 책을 선물 해 주고 싶네요 ^^

임산부들에게는 엄마의 약속은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되겠지요

엄마의 약속을 보다 보면

소중한 태아를 향한 사랑이 그대로 흘러가리라 생각돼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