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1 : 개미 - 손오공과 개미핥기의 한판승부!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시리즈 1
스튜디오 시리얼 원작. 디지털터치 만화. 손영운 기획 및 글. 김재근 감수 / 아울북 / 201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1 

(손오공과 개미핥기의 한판승부)



 

울 아이 넘 좋아하는 마법천자문!!

마트서 마법천자문카드도 사고

마법천자문한글유아사전도 사고

이번엔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만나봤답니다
특히 책 속에 들어있는 카드 넘 좋아했어요 !!

핵심 내용이 담긴 10장의 캐릭터 카드로

과학 공부를 더 재밌게 할 수 있답니다!!

집에 TV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마법천자문 틀어줬는데

아이와 함께 책보며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속에

푹 빠져들었답니다 ^.^

지금 봄 방학 기간이라 집에서 매일 울 아이들과

 손오공과 개미핥기의 한판승부 보았답니다

아이들이 넘 좋아하며 열심히 봤어요

 

너무 흥미롭네요^^

아이들 아주 좋아해요 ^.^

 


 

 

 그냥 만화책일거니 생각하면 오산~~~



긴장감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속에

아이가 배워야 될 과학 공부,  사자성어도 종종 나오고

흥미롭고 아이가 아주 재밌게 보네요!!

읽기만 해도 저절로 공부가 되는 초등과학의

 모든 것이 담겨져 있어요!!

개미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아이가 하루종일 집에서 손을 놓지 않네요

마법 소녀 삼장이 개미산에 쏘이면서 손이 고릴라처럼 붓자 

빨리 해독제를 구해야 돼서

개미 세계로 들어가는 손오공군대개미의 침입으로

 개미제국은 위기에 빠졌어요

여왕개미와 수개미들의 결혼비행까지 방해받으면서

대를 잇지 못하는 상황까지 까고

손오공이 개미핥기와의 대결에서 승리함으로

개미제국은 다시 살아나게 되는 이야기네요

 

세상에서 가장 작은 개미~

세상에서 가장 부지런한 개미

작지만 놀라운 개미의 세계를

아이가 흥미롭게 잘 배웠어요

일반적인 과학책은 딱딱하고 흥미를 붙이지 못했는데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라 아이가 아주 유심히 개미를 관찰하고

 아주 재밌게 보네요

개미들이 뭉치면 커다란 코끼리조차 이겨낼 수 없는

파워를 가진 곤충임을 알게 되었어요 

개미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로

 쏙 쏙 지식을 쌓게 됐네요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의 특징

 

이제 과학 공부도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로 끝.....



손오공과 친구들이 펼치는 신나는 모험속에

꼭 알아야 할 과학의 핵심개념들이 들어있어요

 

과학 공부도 요리조리 재미있게 다양한 심화학습

 한눈에 보는과학

만화마법돋보기

아하!과학교실

별난 상상 만약에
우리도 해 보자!


별별호기심해결

콕콕인터뷰

이렇게 짜인 형식으로 학습 할 수 있어요....

 

개미의 생태에 대한 완벽한 학습                      

 개미의 종류(지구에는 모두 몇 종류의 개미가 살고있을까요?)

개미산과 페로몬(개미가 뿜어내는 페로몬과

개미산의 정체를 알아봐요)

개미의 번식(개미제국의 많은 개미들은 어떻게 탄생했을까요?)

개미의 영향력(만약 세상의 개미가 모두 사라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개미의 성장(개미가 어떻게 성장하며 가족을 만드는지 관찰해요)

개미의 생태(버섯을 재배하고 진딧물을 기르는 개미들을 만나요)

이렇게 구성 돼 있답니다 ^^

 

남자아이라 마법천자문  무 좋아하고~

아이 연령에도 딱 맞게 구성이 되어 있는 책이네요

요즘 아이가  매일 매일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보고 있어요~~

넘 좋아해서 더 이상 말이 필요없이 정말 강추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