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은 공주 블링블링 프린세스 1
실비아 롱칼리아 지음, 김효진 옮김, 엘레나 템포린 그림 / 조선북스 / 2010년 2월
평점 :
품절


조선books에서 나온 블링블링 프린세스01


공주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은 공주 랍니다


반짝 반짝 이쁜 표지와 글씨또한 너무 맘에 들어요


표지의 그림은 뽀글거리는 금색 머리에 

 귀여운 빨간 볼을 가진 세레나 공주이네요   


 
세레나 공주는 어릴 때부터 공주가 나오는 동화책은  
공주 이야기만 듣고, 공주 이야기만 읽은 세레나 공주는  

모두 읽어서 걸어다니는 공주 박사로 통했어요

세레나의 일곱 선생님이 돌아가며 공주 이야기를 읽어 주었어

 

결국 이상한 행동과 버릇이 생겼어요

매일 밤 침대에 누울 때 마다 침대 밑을 뒤지며  

완두콩이나 팥알 같은 게 없는지 찾았고,

 백설 공주처럼 되고 싶지 않다며 빗과 사과라면 건드리지도 않았고요.

심지어 잠자는 숲속의 공주처럼 마법에 걸리면 안 된다고

왕국 안의 물레는 모두 치워 달라고 왕에게 부탁을 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많은 공주 이야기에 나오는 왕자님을 모두 합친 것 같은

 완벽한 왕자님을 찾는 바람에 마음에 드는 짝을 만날 수가 없었어요.

친구들은 모두 신랑감을 찾았는데 말이에요.
 

결국 공주는 직접 왕자님을 찾아나서기로 했구요~

세레나 공주는 멋진 왕자가 아닌 평범한 농부와

첫눈에 반해 결혼하지만 아주 행복하게 살아네요 ^^

결혼 후에 세레나 공주는 잠자기 전  

아이들에게 공주이야기를 들려 주지 않았대요

공주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은 공주와 

 개구리 왕자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아이들도 그 이야기를 무척 좋아했대요

 

블링 블링 프린세스 시리즈 참 아름답네요

개성있고 실감나는 그림과 내용이 아이와 함께 보는  

제 마음이 넘 즐겁고 행복하네요~~

우리가 익히 들었던 백설공주, 숲속의 잠자는 미녀등..

세레나공주를 보니 우리 아이들 같기도 해요

늘 애니매이션으로 백설공주, 신데렐라등 보여줬더니

명작 애니매이션만 아이들이 넘 좋아하거든요...

공주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은 공주 이외에도  

 

안할래 공주, 말괄량이 공주 계속 나온다는데

공주들의 이야기가 넘 궁금해져서 계속 사봐야겠어요~~

책 속에 들어있는 창의력 쑥쑥 종이인형도 완전 대박이에요~~

울 아이들과 신나게 오리고 인형놀이했어요!

공주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은 세레나 공주의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이 책을 통해 볼수 있어서 넘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