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세이버즈 어드벤처 완전백과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디지몬 세이버즈


 

울 아들 요즘 열심히 시청하는 디지몬 세이버즈 ~~

인터넷으로 열심히 다운받아 보고 있어요 ^.^

디지몬 세이버즈 를 책으로 만나 봤어요

디지몬 세이버즈 완전 백과~

울 아들과 서점갔다가 번뜩이는 표지와 실감나는 장면들에 완전 매료되어 손에서 안 놓더라구요 ;; 



 

총 142마리의 디지몬이 아주 실감나게 잘 그려져 있네요

전 디지몬에 왜 이리 열광하는지 알지 못했는데

남자 아이들세계에선 이 디지몬이 완전 인기네요~~

울 아이 교회 가서도 친구들과 디지몬 세이버즈 얘기하고

일상 대화더라구요 ㅎㅎㅎ

 

 캐릭터 사전

              디지몬세이버즈 하이라이트

 디지몬 백과

    디지몬 퀴즈   

       귀즈 정답       

 

울 아들 아주 열광하도록 잘 구성 돼 있어요

 

책도 굉장히 두껍고 그림과 색채도 아주 짙어서 아이들이 넘 흥분하며 보네요  !!

 

디지몬의 세계에서 주인공들이 나오고

디지몬들성격과 속성, 특수능력등도 잘 그려져 있어요ㅋ

 

디지몬 세이버즈 하이라이트 안에는 1화부터 48화까지

 명장면과 줄거리를 통해 디지터ㄹ월드와 인간계를

아우르는 닷트의 활약까지 경험할 수 있어요

다운 받아서 보던 디지몬 세이버즈 내용과 

 미처 보지 못한 디지몬 애니메이션들을 이 책을 통해 볼 수 있네요

울 아들 ~~ 말이 필요없이 넘 흥미롭게 잘 보네요 ^^ 










디지몬 백과에서는 유아기, 성장기, 성숙기, 완전체, 궁극체,하이브리드 바이오,하이브리드 아머,하이브리드

단계별로 136마리의 디지몬 배울 수 있어요

울 아들 이제 디지몬 박사 됐어요 ~~~~!!

 

디지몬 퀴즈에서는 울 아들 넘 좋아하는 다른그림찾기, 캐릭터 찾기, 대형 브로마이드

울 아들 넘 좋아하도록 구성돼 있어서 넘 좋아하네요 ^^

아이들의 시각에서 정말 잘 만들어주셔서 넘 강추해요~~~

울 아들 책들고 교회 친구들한테 자랑하러 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