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꼬꼬 웬디 친구가 샘내는 책 2
거스 고든 글.그림, 배블링 북스 옮김 / 푸른날개 / 201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읽은 책을 소개해요~~ 

비행 꼬꼬 웬디 ^^
 

아주 개성있는 웬디의 사진이 표지를 장식하네요

이 책에서는 태어날 때부터 특별한 꼬꼬 웬디의 이야기가 

 아주 흥미롭게 나온답니다 ^^

4세 이상 권장도서라 두 아이 눈높이에도 딱 맞고

책 속의 귀여운 꼬꼬들의 몸짓과 그림들이 너무 재미나답니다^^

장면마다 나오는 의성어, 의태어도 풍부해서

7살 되는 울 큰아이도 재미난 의성어,의태어등 글자를

한자씩 짚어가며 잘 익히네요 

꼬꼬가 높이 날아 오르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들을

아름다운 그림동화로 만나니

저도 아이들도 읽는 내내 넘 재밌어서 요즘 매일 매일 보고 있답니다 ^^

태어날 때부터 아주 특별했던 꼬꼬웬디의 모습을 보니 

보는 아이들로 하여금 정말 상상력을 풍부하게 만드네요

더 재미난 놀이를 하고 싶었던 웬디는  

어느 날 외줄타기를 하다가 떨어져서 다쳤어요

병원에서 오토바이로 묘기를 부리는 밥을 만나게 되고

웬디는 밥이 하던 그 일이 너무 하고 싶어져요  

오토바이를 타고서 차를 한대 두대 높이 뛰어 넘으며 동물들의 환호를 받아요

웬디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위해 더욱 노력해서 더 높이 버스를 뛰어 넘으며 꿈을 펼쳐나가요.

그 덕에 신문에도 나고 유명해진 웬디는 

 더욱 노력하며 돈도 많이 벌며 유명한 닭이 되었지요

훨씬 더 대단하고 멋진 묘기에 도전하기로 마음 먹은 웬디는 

 새로운 묘기에 도전하는 날

저 멀리 웬디가 살던 농장이 보여 그만 엉뚱한 곳으로 떨어지고 말아요

웬디는 그제서야 유명하지 않아도 

 행복하게 살 수있는 곳으로 돌아가고 싶어져요

웬디는 정말 그리워했던 농장으로 돌아가 아주 정말 행복하게 살아요

더 높이 날겠다는 꿈에 계속 도전하면서......

우리아이도 이 책을 보며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우리 아이는 경찰관이 되고 싶대요

사람들을 도와 주는 경찰관이 너무좋대요

우리 아이들 변덕이 심해 시시때때로 바뀌는 꿈이지

나도 자라면 이렇게 되고 싶다는 소망과 꿈을 가지고 살아가게 해 주네요

설령 그 꿈이 안 이루어지더라도 낙심하지 않고

웬디가 소박하게 농가에서 행복하게 살며 꿈에 대한 도전을 하는 것처럼

앞으로 어떤 일을 만나든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우리 아이도 열심히 도전하며 살았으면 좋겠어요

늘 맘이 약해 하다가 안 되면 울상인 우리 아이...

이 책을 보며 마음을 쑥 쑥 자라게 해 주네요 ^.^

 

이 책의 팁!!

그림 동화 속에 숨어 있는

 '웬디가 먹다 버린 사과'를 찾는 숨은 사과찾기가 나와요~

아이가 정말 혼자서 다 찾았답니다 ^^

너무 재밌어 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