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을 찾아라 : 한국 고전편 - 온 가족이 즐기는 한자 게임북
아울북 에듀테인먼트연구소 지음, 임성훈 그림 / 아울북 / 201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울 아이 넘 좋아하는 마법천자문!!


마트서 마법천자문카드도 사고 만화책도 사고

이번엔 온 가족이 즐기는 옛이야기 게임북  마법천자문을 찾아라 만나봤답니다

한국 고전편이라 옛 이야기도 많이 배우고

게임북 속에서  미션도 풀고

아이와 함께 하며 여러 고전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요

이 게임북으로 집중력과 응용력까지 다방면에 넘 좋은 것 같아요

지금 봄방학기간이라 집에서 매일 울 아이들과  마법천자문을 찾아라 하고 있어요.

우리나라 옛이야기라 아이들 교육에도 참 좋고

숨은 그림찾기도 너무 흥미롭네요^^

 아이들이 꼭 읽어야 할 초등 필독 고전을 바탕으로 만들어져서

아이들이 아주 좋아해요 ^.^

 



 

 단군신화,흥부전 ,홍길동전,별주부전,심청전....

어릴 적 만났던 옛이야기들을 다채로운 그림으로 아이들을 흥미롭게 해요 ^.^

한 페이지 다하고 또 넘기면 와~~ 탄성을 지른답니다

책의 뒷 편에는 각 옛이야기에 대한 간략 줄거리와 교훈, 어려운 단어들의 뜻풀이, 사자성어 등

세밀하게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잘 엮어 주셨어요

숨은 그림을 다 찾았을 때 그 성취감과

 아이가 집중하며 해 낼 수 있는 자신감까지 불러일으키는 책이네요!

 울 애는 수줍움이 많아서 어린이집 선생님께도 자신있게 얘기하지 못해요

 혼자서 인사도 잘 못하고 꼭 인사를 시켜야만하고요  자신감이 없답니다

집중력도 부족해서 늘 수업시간에 산만하고요

아이가 숨은 그림 찾기 하며 하루 종일 집중하네요 ㅋㅋ

아이가 넘 좋아해요^^

 찾기 어려운건 포기도 하다가

 다시 찾았다고 소리지르고요~~~

저도 찾다가 못 찾는 게 있었는데

아이 눈은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잘 찾네요 ㅋㅋ

 

남자아이라 마법천자문에는 엄청 무 관심도 많고

 아이 연령에도 딱 맞게 구성이 되어있는 책이네요

요즘 아이가  매일 매일 하고 있어요 !!

 숨은 그림 찾기 좋아하는 아이들 더 이상 말이 필요없이 정말 강추합니다 ^^

온 가족이 함께 놀다보니 하루가 순식 간에 지나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