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잡히는 과학 교과서 07 - 인체
권오길 지음, 이유나 그림 / 길벗스쿨 / 2007년 8월
평점 :
절판


울 아이도 보아야 될 책이지만

저도 인체에 관해 관심이 많아서 보고 싶었답니다

그리고 인체에 대해 아이가 잘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아서

아이랑 함께 보면서 인체에 대해 잘 설명해 주고 싶었답니다

교과서에 빠진 2%를 잡아 주는 책이라 넘 궁금했어요 ^.^

손에 잡히는 과학 교과서 인체편에서는

우리 몸과 세포, 우리 몸의 외투 피부, 눈,코,입,귀 등

우리 인체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어요 !!



 

책을 보니 교과서에서 보지 못했던 나의 몸 속 비밀들~

단단한 뼈와 강한 근육, 폐와 신장을 비롯한 여러 내장 기관과 뇌까지

놀라운 보물들이 숨겨져 있는 걸 다양하게 배웠네요!

인체에 대해선 신기한게 참 많네요~
울 작은 아이에게는 인체에 대해 알려주면서, 

아이들과 함께 좋은 정보도 얻고,

건강도 지킬 수 있게 해 주네요~

집에 교과서 외에 인체에 관한 책도 자료도 없었는데

이 책을 넘 잘 샀네요 ^^

우리 몸 구석구석을 자세히 보여 주면서 내 몸에 관심을 갖게 되고

아이가 물어볼 때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설명을 해줘야 하나

참 난감할 때가 많았구요...
아이와 함께 이 책 한번 쭈~~욱 읽어주면서

모든 상황이 정리되었어요~

이 책이 너무 도움이 되었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