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 봐, 볼펜으로 작고 귀여운 그림 레슨 수첩 1
가나하요코 지음, 박현미 옮김 / 루비박스 / 200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도 전 다이어리를 쓰며 스티커를 종종 붙여요~~

우연히 그려봐,볼펜으로 책을 보곤

wow~~

요녀석으로 스티커와 bye bye 하면 되겠다 싶어서 얼른 집었지요^^

지금도 서랍 속에는 볼펜이 한 가득 있어요

팬시점가면 이쁜 볼펜이 나오면 어찌나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지요!!

이 볼펜으로 무한한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게 넘 좋네요!!!

제가 그림실력은 제 여동생보다 뒤떨어져서 정말 솜씨가 없거등요~~

제 다이어리를 바꿔 줄 작고 귀여운 그림 레슨 수첩 그려봐,볼펜으로 ~ 

너무 너무 신기한 책이에요~~

책 안에 설명과 그림이 너무 귀엽고 넘 좋네요~

볼펜 하나만 있으면 뭐든지 그릴 수 있답니다~ 예술가처럼^^

준비물도 간단하고!!!  

고민할 필요도 없네요!!!

자세하게 설명이 돼 있어서 저 같이 초보도

책만 보고 그대로 그리면 다이어리도 화사하게 변하겠네요!!

 

볼펜을 고르는 법이 나와 있어서 다양하게 표현 하고 싶을 때

필요한 볼펜의 종류도 정말 많네요!

여태껏 잘 그려지지 않은 이유도 있었네요 ㅋ

종이 고를 때도 코팅된 종이보다 노트나 복사용지에 쓰면 편하구요~

 

chapter 1 빙글 빙글 그림 그리기

동그라미에 펜을 빙글 빙글 그릴 수 있는 동물 귀여운 것들 과일 음식 인물 등

책만 보고 동글 동글 펜 굴리면서

따라하면 정말 저도 예술가처럼 귀여운 그림들이 많이 탄생하겠네요!!

chapter 2 다양한 모양이 한 아름 담겨져 있어요

밋밋했던 종이에 선을 그어 편지지도 만들 수 있고

장식테두리와 액자모양테두리, 포장지 데코레이션도 할 수 있고

wow~~ 감탄이 절로 되네요~

볼펜 하나로 멋진 작품이 탄생됐네요 ㅋㅋ

저도 이렇게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도 생기구요~~

chapter 3 원이나 사각형으로 그릴 수 있는 바느질 도구, 문방구,

풍경, 탈것 ,꽃, 잎 등이 나와 울 아이 너무 좋아하네요

매일 저한테 자동차 그려달라고 하는데 이 책 보더니 자기도 충분히 그릴 수 있대요!

chapter 4 밑그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도안집

다양한 동물, 새 인물들이 나와서 말풍선도 넣어 밑그림을 정말 멋진 작품이 나오겠어요!

예전엔 떠오르는 걸 그리고 싶은데 감도 안 잡히고 그림도 못 그리겠던데

이 책이 정말 효과가 크네요~

chapter 5 볼펜에 관한 모든것이 나와요

 볼펜 일러스트를 그릴때 참고하면 돼요

다양한 볼펜과 특성들이 참 많네요

 

아이와 책보고 이야기하며 아이가 그리고 싶은 걸 그려 보았어요



 

아이가 정말 재밌어하네요!

볼펜 하나로 정말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밋밋했던 다이어리도 화사하게 변해서

그려봐,볼펜으로 ~ 정말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