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로 보는 그리스로마신화
양승욱 지음 / 상상의날개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학교 다닐 때 배운 <<그리스 로마 신화>>를 아이들이 볼 수 있는 동화로 나와서 얼른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 양승욱 작가님 무척 좋아해서 양승욱 작가님의 <<그리스 로마 신화>>택했지요!! ..
수많은 영웅들의 모험 가득찬 신화의 세계를 아이와 동화로 접할 수 있어서 넘 감사했답니다^^

어릴 때는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를  딱딱한 글로만 접해 봤는데

실감나는 신들의 이야기를 동화로 만나니 아이가 더욱 쉽게 받아들였어요 !


동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줄거리를 대부분 한 두장의 스토리로 만들어 주셨네요 .
각 장마다 신들의 무궁 무진한 이야기들이 정말 흥미진진하네요!

신들의 모습도 만화 캐릭터처럼 친숙하게 그려져서 아이가 너무 재미있게 보네요!

책 마지막에도 올림포스의 신들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셔서 쉽게 익히겠어요^^ 


울 아이 좋아하는 과자 오리온..^^

이 책 보더니 과자 봉투에 별자리 오리온이 어떻게 유래됐는지 상세히 알 수 있었어요!


총 23편의 흥미진진한 신들의 이야기!

구성도 참 좋고 스토리도 쉽고 우리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네요~
귀여운 캐릭터들과 내용, 모든 장면들도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고

이렇게 재미난 <<그리스 로마 신화>> 만나서 넘 기쁘네요^^

흥미 진진한 <<그리스 로마 신화>>의 세계에서 아이들이 상상의 나래가 맘껏 펼쳐지길 바라며 정말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