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asshopper and the Ants (책 + 음성 CD 1장 + 대형 벽그림 + 캐릭터 마스크 다운로드) - EBS English 채널 방송 도서 (2009~2010) The Aesop's Fables for Children Basic 1
랭기지플러스 편집부 엮음 / 랭기지플러스(Language Plus) / 200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릴 적 수없이 들었던 이솝이야기

The Grasshopper and the Ants, The Rabbit and the Tortoise 가  영어로 나왔네요!!

큰 아이는 어린이 집에 가서 배우는 1주일에 한 번 배우는 게  모두여서 

 이제 곧 초등학교도 갈텐데

영어를 어떻게 가르쳐줘야 될지 정말 고민이었답니다 ..

어린이집에서 2년 영어를 배웠지만 노래는 흥얼거리고 영어를 도통 알아 듣지 못해요

아직 파닉스도 제대로 되지 않고 아이가 주워 들은 거 대충 영어를 써 보기만 할 뿐

무슨 단어인지 무슨 뜻인지도 제대로 모른답니다..

집에서 구몬 영어를 시작했는데

지금도 알파벳만 계속 반복하고 아이의 머릿속에 영어가 얼마만큼 자리 잡고 있을지  

돈만 낭비되는 건 아닌지 넘 고민이었답니다

아이들이 영어를 많이 접했으면 하는 바람에 영어 동화도 알아봤지요

영어로 된 동화도 사 주고 싶었는데 어떤 책이 좋은지 몰라서 헤매다가

어릴 적 수없이 들었던 이솝이야기가 너무 재미있겠다 싶어서 영어로 된  

이솝이야기를 보았답니다!

재미난 구연동화 형식에 영어가 참 쉽고 재미있을 것 같아서 저도 보고 아이도 잘 보고 있답니다 

쉬운 그림과 문장으로 예상 밖의 책과 cd, 벽보가 가득 담겨져 있어서

아이 영어 교육에 정말 효과 있네요!! 

The Grasshopper and the Ants, The Rabbit and the Tortoise 아주 많이 들었던 이야기라 내용은 다 아실 거에요!

이 이야기 속에  쉬운 단어도 많고 문장도 길지 않아서 아이가  넘 어려워하지 않네요!

CD만 들으면서 소리내어 따라 하면 금방 귀가 뚫리겠어요 ㅋㅋ  

저도 정말 영어를 못하거든요 ㅡ.ㅡ

구성도 참 좋고 스토리도 쉽고 우리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네요~

리얼한 그림과 모든 장면들도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고

무엇보다 벽에 붙여 놓는 걸 좋아하는 저는

이 책 다 읽고 벽보를 벽에 붙여 놨어요

아이도 벽보 훑어 보며 스토리랑 영어를 조금씩 이해하더라구요 

전에는 영어에 대해 소극적이던 아이가 영어를 자신있게 얘기하네요!

이렇게 좋은 랭기지플러스의 어린이 이솝 이야기 만나서 넘 기쁘고 정말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