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공룡 점박이 2 - 떠돌이 애꾸눈의 공격
올리브 스튜디오 글, 카툰플러스 그림, 허민 감수 / 킨더랜드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남자아이들이라면 공룡을 너무 좋아하지요!!

집에 공룡 퍼즐, 공룡 장난감, 공룡 서적.......

 이제 아이가 7살이 되다 보니 공룡만화책도 무지 좋아하네요!

그래서 이번에 아이와 함께 공룡점박이 2를 보았어요!!

점박이, 떠돌이, 푸른눈... 이 나오구요~

감동 만화로 미리 만나는 EBS<한반도의 공룡2>랍니다^^

이 책에서 다양한 공룡을 만날 수 있어요!

 

미크로랍토리-네 다리에 날개가 있고, 빳빳한 꼬리를 가진 진짜 작은 약탈자

벨로키랍토르-18cm나 되는 낫 모양의 갈고리 발톱을 가지고,

시속 60km까지 달릴 수 있다.

안킬로사우루스-짧은 네 다리에 몸 전체가 큰 혹과 가시 같은 것으로 싸여있다.

해남이크누스-최초의 화석이 해남에서 발견되었고,

날개를 편 길이가 무려 12m나 되는 익룡

힙실로포돈- 작고 가벼워서 빨리 달릴 수 있는 , 주둥이가 부리 모양

이 외에도 토로사우루스,테리지노사우루스, 부경고사우루스

네미콜로프테루스 카로노사우루스 등 만날 수 있어요!!

 

점박이는 얼굴에 커다란 반점이 있어 '점박이'로 불리지요.

점박이 혼자서 살아가는 법을 터득하고,새로운 친구 ’푸른눈’을 만나 사이좋게 살아가요,,

애꾸눈에게 공격을 당하며 부모님을 잃은 점박이는 홀로 삶을 살아가요 

그리고 공룡 시대 마지막 암컷 타르보사우루스인 '푸른눈'을 만나 힘을 합쳐 사냥을 하고,

어려움을 이겨 나가요!



중생대 백악기 당시 한반도를 누비었던 공룡들의 이야기를 만화로 구성해서

 아이가 넘 좋아해요.!!

아이랑 공룡엑스포와 박물관 갔던 기억이 나네요

백악기시대 공룡들도 관찰하고 사진도 찍고 왔었거든요!!

아이가 이 책을 읽고, 점박이가 가족 없이 사는 삶을 보는 것 같아요.

부모님의 고마움을 느끼게 해주며 강한 부성애를 느끼게 되어 넘 좋네요!

 

특히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그림들로 꾸며져 있어요.

무시 무시한 공룡을 아주 실감나게 그려 놓아 아이들을 많이 자극 시키네요!

싸움 하는 장면이나 사냥하는 장면에서는 긴장감도 돌고

아이들이 읽으면서 공룡 점박이에 푹 빠지겠어요!!

3탄도 너무 기다려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