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3 - 독일 편 : 전쟁과 평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3
설민석.잼 스토리 지음, 박성일 그림 / 단꿈아이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유명한 #설쌤#세계사 이야기 !

#단꿈아이 #세계사 울 아들 재밌게 잘 읽었어요 ~~ ^^

 

 

 

 

 

전쟁이야기는 ㅠ 보는 내내 마음 아프지만 ...

알아야 될 #한국사 #세계사#학습만화 로 나와서

아이들이 보기 쉽고 이해하기 쉽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나온 #세계사만화

#애니메이션 보는 듯한 느낌도 들고 ~

아이가 학교에서 가져 가서 친구들과 보기도 하고

집에서도 ㄱㅖ속 꺼내 읽더라구요 ~ ^^

 

 

w0w~ #설민석 선생님의 친필사인도 !!!

너므 좋아요 ^____^

 

#세계사대모험 3편은 독일편인데요 ..

저희 아이들도 우연찮게 독일여행을 엄청 자주 가서 ~

반갑기도 하고 ....

#2차세계대전 , #홀로코스트 들을 보니 가슴아프기도 하네요 !!

 

물론 , 독일은 깊은 반성을 하고 지금도 사죄하고..

일본과 전혀 다른 태도라~

뉘우치는 모습이 감사하기도 합니다.

 

낯익은 독일어도 나오고요 ~

기본적인 언어는 독일가서 자주 썼지요 ㅎ

 

만화로 스토리를 실감나게 풀었고요~~

슬프고 안타까운 일들이지만 아이들에게

더 유익하고 도움이 되게 잘 전달해주시네요.

이런 책을 펼치신 단꿈아이에도 넘 감사하더라구요 !!!

 

 

#독일 #세계사 한 눈에 볼 수 있네요 !

저도 어릴 때 많이 읽은 #안네의 일기 !!

어린 나이에 전쟁을 겪으며.. 넘 안타까워요 ..

 

 

#홀로코스트추모공원 사진도 이 책 속에 나오네요 ~

작년 겨울에 #독일여행 가서 홀로코스트추모공원도 갔었다죠 !

 

 

나치에 의한 대학살로 희생된 수많은 유대인들을 추모하고자 만든 공원인데...

겨울방학내내 놀고 먹고 ~ 여행만 다니다가... 이런 곳에 오니 마음이 숙연해짐 ~

 

 

#카이저빌헬름기념교회 도 들렀는데

폭격맞아 많이 훼손되고

파편이나 전쟁의 아픔 .... 2차 세계대전 상흔 간직한채 서있었네요..

참혹한 역사를 간직한 독일..

지금은 전 세계에 반성하고 사죄하는 모습 또한 이 책을 통해 또 볼 수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