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 - 영어 왕초보들의 기적의 영어 탈출기! / 영어몰입 실전편 100시간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영어사춘기100시간 이 책으로 나왔네요 ~!

저도 영어를 배웠지만 ,,, 영어가 참 어렵단 ..

#영어 를 안 쓰으니 아이들에게 제대로 가르칠 수가 없고 ,,,

#나의영어사춘기#시원스쿨닷컴 #시원스쿨 강사 #이시원 씨가 쓰셨어요 !!

지금 우리 아이들에게도 실생활에 쓸 수 있는 #실전영어 를 보다 더 쉽고 재밌게 ~

1시간만 투자해서 한문장 한문장을 완벽하게 외워

딱 100시간만 투자하면 왕초보라도 실전에서 영어를 할 수 있도록 해주신대요 !!

넘 넘 기대되고 반갑더라구용 !!!

 

 

 

막상 해외나가보면 영어가 필수더라고요 T.T

중국인도 일본인도 어찌나 영어를 잘하는지 ~~

바보같이 입다물고 있는 우리는 더 자극되었어ㅇㅕ!!

큰 아이도 @#*%^$%# 샬라 솰라 ~~ 좀 알아는 듣는데 ~~ 대화가 안 됨 ㅋㅋㅋ

 

 

굳이 엄마가 앉혀서 이래 저래 안 가르쳐도

실제 쓸 수 있는 다양한 대화들

현지에서 쓰이는 다양한 상황 실전영어들 배우고

뒷페이지에는 바로 바로 체크하며 암기하고 ~

구성이 마음에 쏙 드는 책이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