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룡 시대 컬러링북 ㅣ 내가 만드는 공룡책
제이크 맥도널드 글.그림, 정은미 옮김 / 키즈엠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사내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공룡. (왜그럴까??? ^^: 실제로 한번도 본 적도 없는데 다들 어쩜 그리 하나같이 좋아하는지...) 울집만해도 공룡관련 서적이 몇 권인지...^^:: 공룡동화인 '고녀석 맛있겠다'시리즈부터, 공룡백과사전, 공룡과련 과학동화 등등..아들램은 봐도 봐도 잼이있나보다. 여기에 한가지 더 추가요~~ 바로 요즘 대세인 유아 컬러링 북, 키즈엠의 내가 만든 공룡책, 공룡시대 컬러링북이다.

그래 말 그대로 정말 과학자들도 공룡들이 실제로 어떤 색깔이었는지 모르니까 내가 좋아하는 색으로 공룡을 맘껏 색칠해보자. 큼지막한 그림과 (A5정도 크기인듯하다) 간단하지만 있을건 다 있는 구성(너무 세세하면 아이들이 색칠하기에는 좀 어렵지 않나하는지라 난 이게 더 좋음.) 거기에 각각 공룡에 대한 설명까지 귀여운 글씨체로 담겨있으니~ 공룡에 관심있는 아이에게는 최적의 책이 아닌가 싶다.

아이는 책을 받자 마자 신나서~ 바로 색칠하기로 돌입. 엄마가 안티는 아니지만...울아들램이 미술은 영~ 잼병이라.....^^::: 색칠하라면 연필로 죄다 색칠하거나, 단색으로 전부 칠해버리는....--;; 그래서 이번 컬러링북은 네가 좋아하는 공룡이니 좀 더 알뜰살뜰 신경써서 색칠해보라고 권해 줌. 나름 신경써서 작업중이신 아들램. ㅋㅋ 그래도 보고있자니.....참.....^^::: 배경도 칠해도 되는데.....공룡만 주구장창 칠하고 계심. ^^:::
확
확실히 저가 좋아하는 건 열심히 하게되나보다. 이 책을 어디든 들고 다니려고하는 아들램이다. 집을 나서기전에 공룡시대 컬러링북과 색연필을 챙겨와서는 차 안에서 앉아 저렇게 색칠하겠다고....덕분에 엄마는 간만에 운전하는데 뒷자리가 조용해서 좋았다는~ 옆에 있는 딸램도 다른 색칠공부책을 한권 쥐어 줬는지라..ㅎㅎ 다 색칠한 곳은 열심히 읽는 중...ㅎㅎ 칠하는 재미와 읽는 재미를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키즈엠 공룡시대 컬러링북이다.
4억년 전 지구의 주인 공룡~ 공룡에 대한 재미있는 정보도 알고, 쓱쓱 신나게 색칠놀이도 해보는 컬러링 북. 내가 만드는 공룡책이라는 문구가 딱!이다 싶다. 내가 색칠한데로~~내가 꾸민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