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하다가 숨막히는 상황이 발생 했네요.

혈압상승하는 입장이 되다보니 술 로 해결하는 문제가 생겼네요.

사람이 사람을 믿는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느끼네요!
나름 어렸을때부터 초등학교때부터 사회생활을 했던 내게 사람들은 크나큰 적으로 다가왔는데 지금까지도 상황이 변하지 않으니 참 세상 오묘하고 아주 더럽네요.


술 한 잔에 하소연 하면서 말과술은 같은 ㄹ 이지만 겉모습만 봐서는 안된다는 생각을 다시 해보네요.
인생 참 보잘것 없는데 사람이란 믿을 수 없는 동물 그 자체네요.

앞으로는 몸조심 말 조심 하면서 살아야 겠네요!

항상 겸손! 뒤통수 조심 하면서 과묵하게 살아야 겠네요!

하소연 해 봤자 나만 나쁜놈 되는 거고 결국 관계가 틀어지는것은 나! 이고 힘드네요

세상이 원하는 것은 결과인데 사람들은 약삭 빠르게 행동만 한다는 자체가 싫네요!

어제가 목소리 큰 사람 자제분 생일이라 읽던 책을 선물로 쥤습니다.
자제분의 지금 상황 이랑 너무나 같아서 책을 읽고 마음의 위안을 얻으라고 줬네요.


부디 책을 읽고 힘을 얻기를 바랍니다..
그나저나 책 찾기 싫어 다시 산건데 찿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귀잖네요. 그낭 다시 살까요!
새책 말고 중고책입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페넬로페 2023-07-12 20:2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뒷통수 치는 사람 넘 싫죠 ㅠㅠ
속상하시더라도 술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요~~
책으로 스트레스 푸십시오^^

아침에혹은저녁에☔ 2023-07-12 20:3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술은 이제 일상화가 되어 버렸고. 술 때문에 책 읽을 시간이 줄었다는게 안타까울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