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무챠부리! 내가 사장이 되다니’와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를 보면 주인공들이 전부 삼성 갤럭시 폰을 들고 나온다. 특히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에 이토 사이리의 폰은 갤럭시 Z 폴드 3다. 펼쳐서 사용하는 모습은 나오지 않지만 주인공들이 죄다 삼성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다. 이거 일본 우익 네티즌들이 공격할 거리인데 그런 기사는 또 없다. 우리나라도 다른 나라도 드라마에서 대체로 아이폰을 들고 나오는데 일본 드라마에서 이렇게 전부 삼성폰을 주인공들이 들고 나온다는 건 무슨 의미일까. 삼성이 굉장한 스폰을 하고 있는 것일까. 


일드 하니까 레전드로 꼽히는 예전의 일드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이 얼마 전에 다시 한번 했다. 우리나라에도 서인국 주연으로 리메이크가 되었는데, 아무튼 막장의 끝을 달리는 시초 격인 이야긴데 다들 너무 재미있어서 몰입해서 봤던 드라마. 일단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타쿠야의 미모에 반하고, 기억을 잃은 오빠가 꼬신 여자와 잠을 자고 진정한 사랑에 빠지는데 그 여자가 어릴 때 헤어진 자신의 친동생이고 나중에 친동생에게 총 맞고 죽고 여동생도 울면서 총으로 자신의 가슴에 총알을 박고 비극으로 끝나는 막장 막장 개막장의 슬픈 이야기. 조수혜의 파릇한 모습이 나오는데 조수혜는, 일본 이름 이가와 하루카는 20년이 지난 요즘 맥주 광고에 나오는 모습이 더 예쁜 거 같음. 조수혜는 데뷔 초 한국계라고 차별을 많이 받았단다. 그래도 이 드라마 이후 사진집도 내고, 사진집 이름이 ‘월간 이가와 하루카’. 그 뒤로 죽죽 잘나가다가 결혼하고 그냥 안정의 길로 들어섰다고 한다. 요즘은 맥주 광고에 나오는데 훠어어어얼씬 예쁜 거 같다. 

요즘 말이야, 케이블티브이 인디필름 채널은 스티븐 시걸 형님하고 무슨 계약 맺었냐. 어째 매일 스티븐 시걸의 영화를 할 수가 있지. 스티븐 시걸의 CIA가 끝나면 바로 스티븐 시걸의 비밀 요원. 헐. 다 엇비슷한 내용의 엇비슷한 액션의 영화를 연달이 두 편씩, 매일 한다. 분명 시걸 형님과 모종의 거래가 있지 않을까. 몸집이 비대해진 시걸 형님의 영화는 분위기상 대부분 시걸 형님이 감독이나 제작자처럼 이래라저래라 해서 만들어지는 것 같다. 그래서 무슨 말이냐 하면 재미가 없다는 말이지. 그런 영화를 인디필름은 어째서 매일 틀어주는 것일까. 

윌 스미스가 오스카 회원을 본인이 던졌다고 하지. 오스카를 보면 윌 스미스가 귓방망이를 날리기 전에, 여자 진행자 세 명이 나와서 아직 총각들로 이루어진 배우들을 무대로 불러낸다. 브래들리, 티모시, 또 누구더라. 아무튼 아직 미혼 배우들을 불러내고 난 다음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진행자가 윌 스미스에게 이러잖아. 너는 결혼을 했는데 여기 명단에 있네, 어서 올라와. 이런 말을 하며 웃고 넘어가는데 그때부터 사실 윌 스미스의 표정이 조금씩 일그러지기 시작했다. 다들 잘 알지? 논란에 섰던 윌의 부인 제이다가 아들의 친구들하고 알지? 그 이야기? 그런 이야기가 할리우드에는 죽 퍼져 있으니까 오스카에서 진행자가 그런 농을 던진 거지, 그때부터 윌은 빡이 채기 시작했던 거야. 

또 할 얘기가 있는데 브루스 윌리스의 이야기. 하지만 길어지는 관계로 여기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잉크냄새 2022-04-10 11:0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시걸 형님은 인생사 모든 감정을 한가지 표정으로 연기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배우이시죠.
그래서 영화도 다 한가지처럼 느껴지는데, 언더시즈는 그래도 참 재밌어요.

교관 2022-04-11 11:09   좋아요 0 | URL
언더시즈 완전 재미있죠 ㅋㅋ 언더시즈 1,2는 많이도 봤어요. 2에서 케서린 헤이글이 거의 초짜일 때 조카로 나와서 한 건 했는데 ㅋㅋ 한국어린이 입양도 하고, 이제는 엄마가 되었고. 시간이 참 ㅋㅋㅋ